▲ 신세계TV쇼핑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특별 방송 진행. 사진=신세계TV쇼핑

[이코노믹리뷰=이혜라 기자] 신세계TV쇼핑이 신세계조선호텔에서 운영하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의 숙박권을 단독 특별가에 선보인다. 방송은 20일 밤 11시 30분, 21일 저녁 7시 25분 등 2회에 걸쳐 진행된다. 

신세계TV쇼핑에 따르면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안전한 휴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특히 시즌과 명절 연휴 기간 ‘호캉스족’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신세계조선호텔과 함께 이번 호텔 패키지 방송을 마련했다. 

패키지 상품에는 슈페리어룸 숙박(세금, 봉사료 포함), 조식뷔페 50% 할인, 피트니스 및 부대시설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사용 기한은 올해 10월 4일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 성수기에 상관없이 동일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당일 방송 시청이 어려운 고객들은 오는 18일부터 신세계TV쇼핑 앱에서 상품을 선주문 할 수 있다. 

패키지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추첨을 통해 ▲숙박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조식뷔페 2인권 등의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이 외에도 서울 웨스틴조선 비즈니스 디럭스 1박권, 부산 웨스틴조선 디럭스룸 오션뷰 1박권, 2020년 8월 신규 오픈하는 그랜드 조선 부산 디럭스 오션뷰 1박권 등의 경품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강성준 신세계TV쇼핑 라이프스타일담당 상무는 "특급 호텔의 세심한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누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신세계TV쇼핑은 앞으로도 다양한 호텔 패키지 상품을 발굴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