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NS홈쇼핑.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NS홈쇼핑은 16일 건강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렌탈 상품을 소개하며,  황금열쇠 행운 찬스를 제공하는 'NS렌탈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NS렌탈 DAY'는 16일 저녁에 방송하는 3개 렌탈 상품에 상담 예약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개 '황금열쇠(3.75g)'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당첨자는 17일 NS mall 게시판을 통해 공지한다.

NS홈쇼핑은 이날 위생적인 얼음정수기부터 복부관리기기, 관절치료 의료기기 등 건강한 삶을 위한 아이디어 상품을 특집으로 방송할 예정이다. 먼저, 오후 8시40분에는 시원한 여름을 위한 필수품 '쿠쿠 정수기 렌탈'을 방송한다.

'쿠쿠 인앤아웃 아이스 10's 정수기'는 제빙을 위해 직수로 정수된 물이 정수기 내에서 전기분해로 1차 살균 과정을 거치고, 제빙 후 저장고에 담긴 얼음을 'UV 얼음 클리닝'으로 2차 살균하는 '듀얼 살균'을통해 제빙 단계부터 얼음 보관까지 빈틈없이 관리하는 상품이다. 

쿠쿠 정수기 핵심이자 혁신 기술인 '인앤아웃 자동 살균 시스템'을 비롯해 '원터치 필터 교체 시스템'이 적용돼 쉽고 간편하게 혼자서도 완벽한 정수기 관리가 가능하도록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오후 9시40분부터는 복부 다이어트가 필요한 이들에게 제안하는 '2020 슬리미 라인'을 방송한다.

극한 운동과 식이요법 다이어트가 아니더라도 착용하고 걷거나 일상생활만 해도 뱃살 관리에 도움주는 상품이다. 630개 4D 입체 파장 근적외선 캐어로 쏘여주고, 5단계 마이크로진동으로 흔들며, 복부지압 압박벨트와 4개 네오디움 자석을 통해 복합적으로 복부를 케어한다.

복부 체지방 개선은 물론 복부 기능 개선에도 도움을 주고, 25인치부터 55인치까지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어 활용성이 높다.

아울러 밤 11시55분에는 골관절염 치료 의료기기 '닥터88(Dr.88)'을 방송한다. 욱신거리고, 쑤시고, 불편한 관절을 집에서 하루 20분씩 편하게 치료할 수 있는 의료기기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안전성과 유효성 허가를 받아 믿을 수 있으며, 국내 2개 대학병원의 임상시험에서도 각각 91.7%, 90.9%의 골관절염 치료 효과가 확인됐다.

기기 하나로, 어깨부터 허리, 손목, 엘보, 무릎, 발목 등 다양한 부위를 사용할 수 있고, 쉽고 편리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어 꾸준한 치료에 효과적인 상품이다.

이상용 NS홈쇼핑 TV무형영상팀 PD는 "생활 속 거리두기의 확산 속에 정수기 관리부터, 복부관리, 관절 치료까지 모두 비대면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며 "우리 집에 필요한 건강한 아이디어도 얻고, 황금열쇠 당첨 행운까지 누리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