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LIFE&PEOPLE > 운세
[주간 별자리 운세]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하는 시기 (6월22일-6월28일)

1. 물병자리 : 고생 끝, 행복 시작

종합운: 이번 주는 당신을 위한 특별한 행운이 기다리고 있어요. 일이나 공부, 모든 것이 계획 대로 착착 풀릴 거예요. 평소에 어려웠던 일들도 쉽게 해결할 수 있어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주위 사람들을 잘 살펴보세요. 어쩌면 누군가 당신에게 관심을 갖고 있을지 몰라요.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적당한 밀당이 필요한 시기예요.

경제운: 재미 삼아서 로또나 즉석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아요. 여유가 된다면 투자나 재테크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22,24

행운의 물건 : 선물

행운의 장소 : 맛집

행운의 색상 : 베이지

2. 물고기자리 : 선택과 집중

종합운: 이번 주는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예요.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 마세요. 포기해야 할 것은 빨리 포기하는 게 좋아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을 이기려고 하지 마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잘 아는 사람과 연인이 될 수 있어요.

경제운: 평소 당신의 씀씀이만 그대로 유지하세요. 친구들과 식사나 술 약속을 잡는 것도 좋아요. 어쩌면 눈이 번쩍 뜨일 만한 좋은 소식을 들을 수도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24,26

행운의 물건 : 거울

행운의 장소 : 대중교통

행운의 색상 : 네이비

3. 양자리 : 돌다리도 두드리며

종합운: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하는 시기예요. 매사에 마무리와 점검을 철저히 하세요. 다 끝났다고 방심하거나 마음 놓지 마시고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이성에게 많은 것을 바라지 마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많이 베풀도록 하세요.

경제운: 적당히 당신의 지갑 사정에 맞춰서 생활하세요. 체면이나 자존심 때문에 무리하지 마시고요. 자존심보다는 실속을 우선하는 게 좋아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26,28

행운의 물건 : 음악

행운의 장소 : 산책로

행운의 색상 : 화이트

4. 황소자리 : 나는 나

종합운: 이번 주는 당신이 반짝 반짝 빛나는 시기예요. 언제 어디서든 자기 자신에 대한 믿음을 갖도록 하세요. 자신감이 있어야 그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두 사람만의 시간을 갖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평소보다 용기를 내도록 하세요.

경제운: 기대하지 않은 재물을 얻거나 행운을 잡을 수 있어요. 다만, 가벼운 손재수도 있으니 소지품을 잘 챙기세요. 지갑에 많은 현금을 넣고 다니지도 마시고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23,24

행운의 물건 : 향수

행운의 장소 : 피트니스센터

행운의 색상 : 브라운

5. 쌍둥이자리 : 남에게 기대지 말고

종합운: 다른 사람에게 너무 기대거나 의지하지 마세요. 괜히 기분만 상하거나 자존심을 다칠 수 있어요. 자신의 일은 자신이 직접 해결하는 게 좋아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헤어진 연인과 다시 이어질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의 말을 잘 들어주세요.

경제운: 평소보다 지갑도 두둑하고 여유가 넘칠 거예요. 일자리를 구하는 분들은 부지런히 발로 뛰세요. 가만히 앉아서 키보드만 두드리고 있지 마시고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23,27

행운의 물건 : 스마트폰

행운의 장소 : 대형마트

행운의 색상 : 그레이

6. 게자리 : 개성 발휘

종합운: 당신의 매력과 개성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시기예요. 주변 사람들에게 당신의 실력을 보여줄 수도 있어요. 쑥스러워하지 말고 당신의 끼와 재능을 발휘해 보세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나 여행을 떠나보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미팅보다는 소개팅을 알아보세요.

경제운: 뜻하지 않은 기회를 잡거나 재물을 얻을 수 있어요. 다만, 운만 믿고 노력을 게을리하지는 마세요. 운이란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만이 잡을 수 있는 거예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22,24

행운의 물건 : 사진

행운의 장소 : 쇼핑몰

행운의 색상 : 하늘색

7. 사자자리 : 내가 제일 잘 나가

종합운: 그동안 흘린 땀과 노력이 결과로 나타나는 시기예요. 직장상사나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 수도 있어요. 고민이나 걱정거리가 생겨도 너무 염려하지 마세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이성 때문에 상처를 받을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오해를 살 만한 언행은 삼가세요.

경제운: 당신의 수입과 지출에 맞춰서 적당히 지내세요. 불필요한 곳에 돈을 쓰거나 낭비하지 마시고요. 물건을 살 때에도 가성비를 잘 따져보는 게 좋아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25,26

행운의 물건 : 꽃

행운의 장소 : 펜션,리조트

행운의 색상 : 아이보리

8. 처녀자리 : 성실한 태도

종합운: 다른 곳에 한 눈 팔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특히 해야 할 일을 미루거나 남에게 떠넘기지 마세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함께 운동이나 취미를 즐겨 보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억지로 연인을 만들려고 하지 마세요.

경제운: 차곡 차곡 재물이 쌓이는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다만 여유가 생겼다고 너무 기분내지는 마세요. 과한 소비나 충동 구매는 피하는 게 좋아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24,28

행운의 물건 : 이메일

행운의 장소 : 패스트푸드점

행운의 색상 : 그린

9. 천칭자리 : 내게도 이런 일이

종합운: 주변 사람들이 자신에게 행운을 가져오는 시기예요.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세요. 사람들과 어울려서 함께 지내는 게 좋아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자신의 직감을 따르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알콩달콩 행복한 한 주가 될 거예요.

경제운: 직장인이라면 이직이나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수 있어요. 조건이 괜찮다면 긍정적으로 검토해 보세요.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은 윗사람의 도움을 받는 게 좋아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23,26

행운의 물건 : SNS

행운의 장소 : 번화가

행운의 색상 : 핑크

10. 전갈자리 : 계획적으로

종합운: 이번 주는 계획을 잘 세워서 움직이도록 하세요. 시간을 아껴 쓰며 부지런히 움직이는 게 좋아요. 특히 할 일 다 했다고 딴짓하거나 한 눈 팔지 마세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좀 더 노력이 필요한 시기예요. 싱글이신 분들도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경제운: 돈 때문에 걱정하던 분들도 한숨 돌릴 수 있어요. 평소에 갖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하는 것도 좋아요. 자기 자신을 위해 쓰는 돈은 아까워하지 마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23,27

행운의 물건 : 선글라스

행운의 장소 : 카페

행운의 색상 : 블루

11. 사수자리 : 타협

종합운: 이번 주는 적당한 양보와 타협이 필요한 시기예요. 너무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만 고집하지 마세요. 다른 사람과의 시비나 싸움은 피하는 게 좋아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적극적으로 자신을 어필하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의 말이나 행동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경제운: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세요. 괜히 나가서 남 좋은 일만 하고 다니지 마시고요. 돈을 쓸 때에는 그만한 가치가 있는 곳에 쓰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26,27

행운의 물건 : 명함

행운의 장소 : 놀이공원

행운의 색상 : 옐로우

12. 염소자리 : 느긋하게

종합운: 이번 주는 성급한 말이나 행동을 삼가는 게 좋아요. 무슨 일이든 서두르지 말고 느긋하게 행동하세요. 즉흥적인 반응이나 행동은 피하는 것이 좋아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들이라면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을 거예요. 싱글이신 분들은 솔직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경제운: 작은 횡재수도 있으니 뭔가 기대해 보셔도 좋아요. 다만 쓸 때는 쓰더라도 과도한 지출은 피하세요. 어느 정도 수중에 여윳돈을 남겨두는 게 좋아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25,28

행운의 물건 : 비상금

행운의 장소 : 기차역

행운의 색상 : 레드

노성인 기자  |  nosi3230@econovill.com  |  승인 2020.06.22  09:41:13
노성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노성인, #투자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