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처리퍼블릭은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 대용량 기획세트’를 신세계티비쇼핑을 통해 단독 선론칭한다. 출처=네이처리퍼블릭

[이코노믹리뷰=이혜라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15일 베스트셀링 제품인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를 대용량 기획세트로 출시하며, 오는 18일까지 신세계티비쇼핑을 통해 단독 선론칭한다고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 샴푸를 520ml 대용량으로 선보이며 함께 사용하면 좋은 트리트먼트와 헤어 브러시를 담아 온라인 전용 기획세트로 구성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신세계티비쇼핑과 함께하는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 대용량 기획세트’ 선론칭을 기념해 32% 할인이 적용된 특별 혜택가에 판매하며, 이는 신세계티비쇼핑 홈페이지와 이마트몰 오반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는 지난 2018년 10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20만개 이상 판매됐다. SNS상에서 #간증샴푸로 불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검정콩 추출물과 흑미와 검은깨 등 8가지 블랙 콤플렉스가 두피와 모발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로 피지 흡착에 효과적인 토탄수가 모발 및 두피의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줄 뿐 아니라 세라마이드와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수분과 영양감을 선사한다.

멘톨 성분이 두피에 쿨링감을 전해 기분까지 상쾌하게 관리해 주며 향료와 색소, 실리콘 무첨가 등 마일드한 처방 및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두피 세정력 및 일시적 모발 인장강도(끊어짐) 개선 효과를 검증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