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키부키 친구추천 이벤트 포스터. 출처=LF

[이코노믹리뷰=이혜라 기자] LF는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방문보육 전문 기업 아누리가 오는 16일까지 ‘친구야! 부키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누리가 전개하는 월령별 그림책 정기구독 서비스인 부키부키를 친구, 지인에게 추천해준 고객들을 대상으로 1만원 상당의 1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적립된 포인트는 부키부키 페이지를 통해 그림책, 영어책 등 단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기존 정기구독 회원들은 친구를 추천할 때마다 1만 포인트씩을 적립 받으며, 친구 추천을 받은 고객에게도 1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친구 추천은 무제한으로 할 수 있어 추천 수만큼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현재 부키부키 정기구독자가 아닌 고객들은 이벤트 기간 내 친구와 함께 정기구독을 신청해 각각 1만 포인트씩 받을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친구 추천을 가장 많이 한 고객 중 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부키부키 정기구독 3개월 이용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 밖에 서울 강남구 압구정에 위치한 부키부키 키즈 북카페에서도 지인 소개 이벤트가 열린다. 소개해 준 고객과 소개받은 고객 모두에게 키즈 북카페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부키부키 관계자는 “정기구독 및 키즈 북카페 이용 회원들 가운데 입소문이나 추천을 받아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코로나19 여파로 여전히 실내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을 위한 그림책 정기구독 서비스를 이번 기회를 통해 실속 있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