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13일 오후 2시부터 ‘2020 주택관리사 온라인 설명회’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한다. 출처=에듀윌.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13일 오후 2시부터 ‘2020 주택관리사 온라인 설명회’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총 4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에듀윌 2020 주택관리사 자격증 전망에 대해서 공개하고, 2부는 ‘왜 주택관리사는 에듀윌인가?’에 대해 강연한다. 이어 3부에서는 2020년부터 상대평가로 전환되는 주택관리사 시험제도에 대비하고자 ‘상대평가 돌파비법’을 공개하며, 4부에서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수와 고득점 합격생과 Q&A 시간을 마련, 수험생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특히, 라이브 생방송 당일, 방송에 참여 중인 주택관리사 수험생에게만 에듀윌 수강료 ‘파격특가’를 오픈한다. 실시간 추첨을 통해 정관장 홍삼선물세트(1명), 에어팟 2세대(1명), 50% 수강할인권(2명) 등을 제공한다.

현재 방송 ‘사전 알림’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사전 알림을 신청한 수험생에게는 추첨을 통해 주택관리사 기초용어집, 합격생 필기노트, 합격노트 세트, 소식지, 네잎클로버 등 에듀윌 합격 굿즈 세트를 증정하고, 사전질문까지 등록한다면 스타벅스 커피를 무료로 증정한다.

‘2020 주택관리사 온라인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생방송 참여는 유튜브에서 에듀윌을 검색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