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뉴스킨.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뉴스킨 코리아(대표 조지훈)는 생활 속 거리 두기로 집에서 주로 시간을 보내는 ‘홈족(Home+族)’을 위한 ‘집콕엔 홈트리트먼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집콕엔 홈트리트먼트’ 이벤트는 피부 속부터 전달해 속속들이 해결한다는 ‘속전속결’을 주제로 뉴스킨 코리아의 스테디셀러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로 집에서도 편안하게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는 3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첫번째 이벤트 ‘5분 만에 바디 케어 속전속결’은 바디 라인과 피부를 매끄럽게 가꾸기 위한 홈 스파 트리트먼트 제품 ‘에이지락 바디 갈바닉 스타터 키트’를 구입한 모든 구매자에게 TR90 쉐이크 곡물맛 샘플러 5개입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바디 라인을 탄력 있게 가꾸면서 체중 관리도 함께 할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다.

TR90 쉐이크 곡물맛은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 식이섬유, 한 포당 15g 단백질 등 각종 영양소가 균형 있게 함유돼 올바른 영양 섭취를 도와주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6월 신규회원에겐 갈바닉 트리트먼트 효과를 유지시켜주면서 피부에 촉촉함을 남기는 바디 전용 로션 ‘에이지락 더마틱 이펙트’를 추가 증정한다.

두번째 이벤트 ‘집콕해도 꾸준하게 속전속결’은 에이지락 바디 쉐이핑 젤 점보 3개 구매 시 기본 사이즈 바디 쉐이핑 젤 1개를 추가 증정하는 행사다. 에이지락 바디 쉐이핑 젤은 갈바닉 디바이스를 이용한 바디 트리트먼트 전용 제품이다.

에이지락 바디 갈바닉 스파와 함께 사용하면 매끄럽고 균형 잡힌 바디 라인과 탄력 있게 빛나는 바디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바디뿐만 아니라 페이스 관리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세 번째 이벤트 ‘잊지 말고 페이스도 속전속결’은 에이지락 갈바닉 페이셜 젤 점보 2개를 구매하면 기본 사이즈의 갈바닉 페이셜 젤 1개를 추가 증정한다. 에이지락 갈바닉 페이셜 젤은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 +와 함께 사용하면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피부 깊은 곳에서부터 빛나는 광채와 투명함을 되찾아 준다.

뉴스킨 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는 가운데 집에서도 쉽게 트리트먼트가 가능한 뉴스킨 코리아 홈 뷰티 디바이스 제품을 많은 소비자가 경험하도록 이벤트를 실시한다”며 “윤택한 홈케어 라이프를 위한 추가 혜택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9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뉴스킨 온라인 쇼핑몰인 뉴스킨몰(PC/모바일)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