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인트 딥 클린 비타 휩 클렌징 폼. 출처=애경산업

[이코노믹리뷰=이혜라 기자] 애경산업은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POINT)’에서 순도 99% 비타민C 함유해 밝은 피부 연출은 물론 미세 거품으로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주는 ‘딥 클린 비타 휩 클렌징 폼’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포인트 딥 클린 비타 휩 클렌징 폼은 비타민C와 오렌지, 레몬, 라임, 사과, 포도 추출물로 이루어진 ‘비타민 콤플렉스’를 담아 상쾌한 세안으로 맑고 생기있는 피부 연출을 도와주는 클렌징 제품이다. 특히 포인트 딥 클린 비타 휩 클렌징 폼은 포인트만의 기술력인 ‘포어 퓨리파잉 시스템(Pore Purifying System)’을 적용해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케어해준다. 세안 시 클렌징 폼을 손바닥에 덜어 충분히 거품을 내주면 부드럽고 풍성한 미세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포인트 딥 클린 비타 휩 클렌징 폼은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며 피부 톤 개선 테스트를 완료했다.

포인트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마스크 사용의 일상화와 기온이 높아짐에 따라 피부에 답답함을 느끼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며 “포인트 딥 클린 비타 휩 클렌징 폼은 비타민C를 함유해 상쾌한 클렌징은 물론 맑은 피부 연출에 도움을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포인트 딥 클린 비타 휩 클렌징 폼은 롭스, 랄라블라 등 H&B스토어와 인터파크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