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제이준코스메틱.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대표 고재영)은 자사 공식몰을 새롭게 개편, 리뉴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제이준코스메틱 공식몰은 고객 쇼핑 편의를 높이기 위해 메인페이지에서 베스트 셀러 제품과 고객 추천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했다.

또 실제 구매자들의 생생한 포토 리뷰도 첫 화면에서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모바일을 이용한 쇼핑이 늘어남에 따라 모바일 버전 웹페이지도 리뉴얼했다. 직관적으로 이용 할 수 있게 개편함에 따라 고객이 원하는 제품의 정보를 쉽고 빠르게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이를 기념해 신제품인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라인 3종 체험키트를 한정수량으로 100원에 만날 수 있는 ‘100원 수분 체험 이벤트’를 7일까지 진행한다. 체험키트는 8종 히알루론산 성분을 담은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마스크 2매와 함께 크림 및 아이 크림 2g 샘플 각 2매로 구성됐다.

신제품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아이크림’ 정품을 한정수량으로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된다. 아울러 리뉴얼 오픈을 소비자들과 함께 축하하기 위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됐다.

21일까지 제이준 공식 쇼핑몰에 축하 응원 댓글과 기대평을 남겨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100명) ,제이준코스메틱 제품(2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미니 화장품 냉장고가 경품으로 준비된 ‘라벤더티 아이겔 패치 후기 이벤트’와 ‘인텐시브 샤이닝 무료체험 샘플링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도 계획됐다.

제이준코스메틱은 “고객들이 편하게 쇼핑하도록 공식몰을 새단장했다”며 “앞으로도 늘 고객의 입장에서 편리하고 즐거운 쇼핑을 경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