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계리직 공무원 수험생들을 위한 네이버 카페 '우정공-우정청 계리직공무원을 준비하는 사람들'(이하 '우정공')이 수험생들을 위한 교재 증정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우정공에서는 계리직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하여 교재 증정, 점심시간, 소문내기 이벤트 등 수험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먼저 교재증정 이벤트가 지난 5월 12일부터 오는 6월 7일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내용으로는 매주 월요일 기준으로, 지난주 멤버 랭킹 순위에 든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하여 교재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매주 2명씩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과목별 Q&A 게시판 참여이벤트를 오는 6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수험생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며,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경품으로 배스킨라빈스 패밀리 아이스크림, 해피머니 온라인상품권, 바나나우유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6월 1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 소문내기 이벤트도 연이어 진행 중에 있다. 이벤트 방식은 우정공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카페 중 선택하여 캡처 혹은 스크랩해서 우정공에서 제공한 필수해시태그를 이용하여 업로드하고 공유한 URL을 댓글에 작성하면 된다. 경품으로 BHC 뿌링클,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 오로나민C를 제공하여 수험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그리고 점심시간 이벤트도 상시 진행 중으로, 우정공에서 수험생들한테 질문을 주고 그에 따른 답변을 남겨준 수험생분들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우정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수험생들이 즐겁게 학습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해 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 외에도 수험생들의 학습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우정공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