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포토뉴스
[Story 포토] 롯데몰 김포공항, '야외 광장에서 즐기는 이벤트'

[이코노믹리뷰=임형택 기자]

▲ 5일 오전 서울 강서구 롯데몰 김포공항점 야외 광장에 '플리마켓'이 열렸다. 사진=임형택기자

롯데몰 김포공항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내부 공간이 아닌 야외 광장에서 다양한 행사를 열었다.

롯데몰 김포공항은 코로나19로 인해 실내보다 야외 공간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5~7일과 12~14일 두 차례에 걸쳐 야외 광장에서 '플리마켓'을 펼친다.

이번 플리마켓은 지난 5월에 열린 플리마켓의 흥행에 힘입어 마련된 '앵콜' 행사로 다양한 콘셉트로 행사장을 연출해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볼 거리와 함께 아이템 쇼핑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몰 김포공항 야외 광장이 반려동물을 위한 워터파크로도 변신한다.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는 반려동물과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 ‘멍터파크’가 펼쳐진다.

멍터파크는 강아지가 짖는 소리 '멍'과 물놀이 시설 '워터파크'의 합성어로, 반려동물이 휴양할 수 있는 페스티벌이라는 의미가 담겼다. 우천시에는 행사 기간 6월 26~28로 일주일 연기된다.

▲ 사진=임형택기자
▲ 사진=임형택기자
▲ 사진=임형택기자
▲ 사진=임형택기자
▲ 사진=임형택기자

임형택 기자  |  ooyt12@econovill.com  |  승인 2020.06.05  13:58:14
임형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임형택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