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랜드 서머 패키지 콘셉트 사진. 사진=그랜드 하얏트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가족여행 계획으로 고민하는 부모님들을 위한 키캉스 패키지 ‘그랜드 서머’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4일 그핸드 하얏트에 따르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남산의 녹음이 호텔을 감싸고 있어 여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서울 도심 전망이 한눈에 보이는 야외 수영장이 자리하고 있어 여름휴가 장소로 손색이 없다.

그랜드 서머 패키지는 한강 및 남산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스탠더드 룸 1박, 어린이들이 직접 데커레이션 할 수 있는 수제 쿠키 웰컴 어메니티와 버블 플레이 세트,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식음료 크래딧, 무료 와이파이 실내 및 야외 수영장이 무료 제공된다. 

뿐 만 아니라 7월 30일부터 8월 16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의 자녀들을 위해 호텔 곳곳의 숨겨진 장소를 찾아 인증샷 찍기 미션을 수행하면 키즈 코스메틱 브랜드 ‘리틀 글램 걸즈’의 상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수시로 객실, 레스토랑, 호텔 부대시설을 포함한 모든 구역에 방역을 시행하여 고객이 안심하고 호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그랜드 서머’ 패키지 예약 기간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7월 17일부터 8월 31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