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할리스커피X하이브로우, 다용도 역할 톡톡 ‘폴딩카트’ 출시실내외에서 쓰임새가 높은 ‘멀티 폴딩카트’ 선보일 예정
▲ 할리스커피 폴딩카트. 출처=할리스커피

[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국내 커피전문기업 할리스커피가 2020 여름 3차 프로모션 ‘라이프스타일 잇템’으로 캠핑이나 피크닉에 유용한 ‘멀티 폴딩카트’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9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3차 프로모션에서 출시한 ‘멀티 폴딩카트’는 튼튼하고 견고한 재질로 구성돼 캠핑이나 피크닉 뿐 아니라 짐을 운반하거나, 장을 볼 때 물건을 넉넉히 담을 수 있는 멀티형 제품이다. 주변을 환하게 밝혀줄 매력적인 핑크빛의 제품 외관에 뚜껑까지 포함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쉽게 펼치고 접어 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는 점 또한 주목할 만 하다.

할리스커피 ‘라이프스타일 잇템’ 제품은 배우 이천희와 그의 동생 건축가 이세희 형제가 운영하는 ‘하이브로우’와 협업해 탄생했다. 해당 제품은 품목과 무관하게 1만원 이상 구매하면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1인당 최대 2개 구매로 제한된다. 할리스커피 멤버십 회원은 각 제품별로 1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보다 상세한 프로모션 내용 및 참여 매장은 할리스커피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지난달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 ‘릴렉스체어와 파라솔 세트’, ‘빅 쿨러백’ 제품은 출시와 동시에 SNS 및 커뮤니티 등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보였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지난달부터 진행했던 1차와 2차 프로모션에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리며 이번 프로모션에서도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더운 여름철을 앞두고 할리스 라이프스타일 잇템과 함께 일상 속 작은 쉼표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자연 기자  |  nature@econovill.com  |  승인 2020.06.02  10:19:54
박자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자연, #감사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