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바이스키즈 로고 티셔츠. 출처=한세드림

[이코노믹리뷰=이혜라 기자] 한세드림은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에서 캐주얼과 스포티함을 갖춘 스포츠웨어 라인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출시 라인은 브랜드 로고를 활용한 깔끔한 디자인의 캐주얼룩으로 더워지는 날씨 속 입기 편한 스포티함까지 잡아 올여름 데일리 아이템이다.

주요 제품인 ‘그래픽 티셔츠’는 전면의 리바이스 그래픽과 포인트 라벨을 부착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코디 활용이 가능하며, 면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잦은 세탁에도 끄떡없다. 색상은 화이트, 그레이, 블랙, 핑크 4가지로 구성됐다.

‘그래픽로고 민소매티셔츠’는 얇은 원단을 통해 통기성을 극대화했으며, 넥라인과 팔부분에 리바이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를 활용해 스포티함을 강조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하며 함께 착용하기 좋은 ‘바스켓볼쇼츠’는 폴리 소재로 통풍성이 우수해 운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특히 바지 밑단을 따라 리바이스 로고 테잎을 매치해 시원한 느낌을 가미했다.

스포츠웨어 라인은 105부터 160의 사이즈로 준비됐다.

아울러 3일부터 9일까지는 배트윙 반팔 티셔츠 2장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남인영 한세드림 리바이스키즈 기획MD는 “스포츠웨어 라인은 활동량이 많아지는 여름에 맞춰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입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며 “코디 고민 없이 단벌만으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리바이스키즈 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