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장수돌침대가 가정의 달 기념으로 준비한 '2020 가족사랑 대축제' 이벤트 종료일이 얼마 남지 않았다.

대한민국의 건강한 수면을 위해 숙면의 상관관계를 30여 년간 연구한 장수돌침대가 준비한 이벤트는 대국민 특별할인 이벤트 제품인 장수온돌 203Q/S 모델을 포함한 장수돌침대 인기 상품 5종과 거실용 돌소파 돌페로 DX와 코모레토를 특별가에 제공하며, 전 구매고객에게 장수돌침대 전용 패드를 증정하는 등 사은품도 준비했다.

장수돌침대는 일반 시중에 판매하는 전도열 방식의 돌침대와 다르게 특허받은 히팅플로어 공법으로 전통 온돌 원리를 구현하여 침대에 적용했다. 히팅플로어 공법은 발열체(특수 카본 히팅 패널)와 천연석 사이에 20mm의 공기층을 두어 원적외선 복사열이 공기를 데워 사용자 몸속 깊숙이 온열을 전달하는 방법이다.

매개체 없이 발열체에 직선으로 방출하는 복사열 방식은 열을 고르게 전달하여 체온 유지에 편차를 낮추며 최적의 체온 유지 및 건강한 숙면 유도에 도움을 주어 현재 100만 고객이 장수돌침대의 온열효과를 느끼고 있다.

더불어, 지난해 돌침대의 온열효과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돌소파를 론칭하며 대표 건강 가구 브랜드로 입지를 다져가고 있으며, 트렌드에 맞춘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스마트 기능 탑재 등으로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니즈가 반영된 제품 출시로 고객층이 전 연령대로 확대되고 있다.

장수돌침대 관계자는 "이번 '2020 가족사랑 대축제'를 통해 가족과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돌침대 혹은 돌소파로 전하신 고객분들이 많다. 장수돌침대만의 온열효과는 체온유지를 통해 면역력 관리를 도와줄 수 있어 돌침대 또는 돌소파를 선물 받는 분들은 특별한 선물로 기억이 되고, 특별할인 이벤트 외에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구매하신 분들은 실용적인 혜택을 받으시기 때문에 행복이 2배가 되는 기분 좋은 이벤트다.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은 남은 이벤트 기간에 구매하셔서 풍성한 혜택을 누리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장수돌침대는 종결되지 않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를 대비하기 위해 전국 판매 매장 소독 진행, 마스크 착용 의무화, 배송 차량 및 제품 박스 출발 전 소독 서비스, 가정 내 소독 서비스 등 철저한 예방 활동과 방역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