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까사미아가 서울 노원구 이마트타운 월계점 2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사진=까사미아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신세계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28일, 서울 노원구 월계동에 ‘까사미아 이마트타운월계점’을 오픈했다.

28일 까사미아에 따르면 신규 매장이 들어선 이마트타운 월계점은 이마트가 상품 전문성 및 오프라인 매장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이는 매장이다. 이마트타운 월계점은 점포 내에 일렉트로마트, 몰리스 펫샵, 자주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매장이 함께 입점되어 있어 높은 쇼핑 편의성과 매장 간 시너지 효과가 예상된다. 

까사미아 이마트타운월계점은 노원·도봉·강북구의 중심에 위치해 있다. 인근 7km이내에 약 100만 세대가 거주하는 대형 상권이다. 이에 까사미아는 쇼핑몰의 주 고객층인 가족 단위의 소비자들과 신혼부부, 1인 가구 등 젊은 소비층을 공략할 수 있는 상품 구성 전략을 선보인다.

매장에는 까사미아 베스트셀링 상품인 ‘캄포 슬림 모듈 소파’를 비롯해 신상품 ‘브루노’ 리빙&베드룸 시리즈, ‘벨로니’ 소파 등이 전시된다. 거실 및 침실에 활용되는 까사미아의 대표 인기 가구들이며, 테이블웨어·조명·러그·침구 등 각종 인테리어 소품들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유형호 까사미아 영업전략팀장은 “까사미아 이마트타운월계점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지역 특성을 반영한 차별화된 운영 전략을 펼칠 것”이라면서 “더 많은 고객들이 특별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까사미아는 이번 이마트타운월계점 오픈을 기념해 내달 18일까지 풍성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신규 회원가입 고객에게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이마트 상품권을 증정하며, 7일 이내 이마트 구매 영수증 지참 시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5월 28일부터 6월 7일까지 해당 매장에서 100/200/3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신세계상품권 각 3/6/9만원,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는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