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17주년 기념 체험단 모집 이벤트 배너. 출처=일동후디스

[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친환경 로하스 경영을 추구하는 일동후디스가 ‘후디스 산양유아식’의 론칭 17주년을 기념해 총 1000명에게 후디스 산양유아식을 제공하는 통 큰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세계적 청정지역인 뉴질랜드에서 사계절 자연방목한 신선한 산양원유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후디스 산양유아식’에 한결같은 신뢰를 보내온 고객들에 대한 보답과 함께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는 오는 6월 14일까지 일동후디스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후디스 산양유아식 체험단 참여하기를 클릭 후 신청 이유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 되고, 최종 당첨자는 6월 17일, 일동후디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체험단에 선정된 후 후디스 산양유아식 제품을 수령하고 7월 5일까지 진행하는 2차 제품 후기 미션을 수행하면 우수 후기 참가자 15명에게 추가로 백화점 상품권 등 소정의 상품이 주어진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2003년 국내 최초 출시이래 17년간 산양분유 시장 부동의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으며, 국내 산양유아식의 표준이 되고 있다”며 “이번 17주년 기념 이벤트가 더 많은 고객들에게 후디스 산양유아식의 오랜 역사와 차별화된 우수성이 널리 알려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