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PLAY G
엔씨소프트 '스푼즈' 뉴이스트와 웹예능 선보여‘늉튜브’
▲ ‘스푼즈 X 뉴이스트’ 신규 콜라보 웹예능. 출처=엔씨소프트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엔씨소프트는 자사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가 광고모델인 ‘뉴이스트’와 함께 신규 콜라보 웹예능 ‘늉튜브’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늉튜브’는 뉴이스트 멤버들의 좌충우돌 신입PD 도전기다. 6월 2일 저녁 7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총 5회에 걸쳐 스푼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단독 공개된다.

뉴이스트 멤버들이 부른 ‘늉튜브’ OST ‘Best Summer (With Spoonz)’도 6월 2일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푼즈와 뉴이스트는 오는 28일 저녁 7시 30분 ‘늉튜브’ 첫 방송 기념 V LIVE(브이라이브)를 진행한다.

엔씨는 스푼즈 X 뉴이스트 콜라보 굿즈를 출시한다. 스푼즈 캐릭터가 새겨진 팔찌와 뉴이스트 멤버들의 탄생석, 별자리, 이니셜 등을 모티브로 한 실버 참 등을 만날 수 있다. 스푼즈 X 뉴이스트 콜라보 굿즈를 구매하면 뉴이스트 팬사인회 응모권과 뉴이스트 멤버들의 손글씨가 담긴 시리얼컵, 명찰, 투명 프레임&포토카드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스푼즈 X 뉴이스트 콜라보 굿즈는 오는 6월 1일 오전 10시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6월 3일부터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엔씨 엔터사업실 김정하 실장은 “스푼즈와 뉴이스트가 새로운 콜라보 웹예능을 선보인다”며 “스푼즈만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전현수 기자  |  hyunsu@econovill.com  |  승인 2020.05.27  17:24:44
전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현수, #엔씨소프트, #서울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