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제이준코스메틱.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대표 고재영)은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한 '2020 디즈니 리미티드 콜렉션 미키 미니 선 쿠션(워터멜론 더블 쉴드 선 쿠션) 2종’을 30일 GS홈쇼핑에서 단독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제이준 디즈니 미키 미니 선 쿠션(SPF50+ PA++++) 2종'은 시원한 민트 컬러와 경쾌한 레드 스트라이프 패키지에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미키와 미니 마우스 캐릭터를 담아낸 2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무기 자외선 차단 선 쿠션으로 25g의 대용량 빅사이즈로 선보였으며, 대왕 퍼프가 함께 구성돼 얼굴부터 바디까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지난해 여름 큰 인기를 얻었던 제이준 워터멜론 하이드로 선쿠션 시즌2 제품이다. 전북 고창산 수박을 사용한 수박추출물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수박씨오일로 구성된 워터멜론 콤플렉스가 시즌1 보다 10배 이상 증량된 1만ppm 함유됐다. 피부 수분을 끌어당기는 5종 히알루론산 및 32가지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해 올 여름, 건조하고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에 겹겹이 쌓이는 수분 보습 및 진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컴퓨터, 모니터, TV 등을 통해 노출되는 블루라이트 차단능(In-vitro) 및 미세먼지 모사체 흡착 방지 테스트 등을 완료해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제이준 ‘디즈니 미키 미니 선 쿠션 2종’은 30일 15시20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선 쿠션 본품 2종과 리필 3개, 디즈니 정품 파우치 1개로 구성됐다.

제이준코스메틱은 '디즈니 미키 미니 선 쿠션 2종’ 론칭을 기념해 ‘미리 주문 이벤트’도 진행한다. GS홈쇼핑 방송 전 제품을 GS SHOP 온라인 몰에서 미리 주문하고 주문번호를 제이준 공식몰 1:1 게시판에 남기면, 제이준 공식몰에서 사용 가능한 3만원 적립금을 지급하는 행사다. 이 행사는 30일 첫 론칭 방송 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