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자연에서 온 저자극 기능성 브랜드 보나메두사가 ‘립 웨이브 딜리트 소프트 레드’와 ‘립 웨이브 딜리트 내추럴 드라이 로즈’ 두 가지 색상을 새롭게 선보이며 립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출시 직후부터 주름개선과 보습, 영양, 볼륨 기능을 모두 만족 시키며 선풍적인 인기를 끈 ‘립 웨이브 딜리트’에 색상이 추가되어 출시된 ‘립 웨이브 딜리트 소프트 레드’ 와 립 웨이브 딜리트 드라이 로즈’는 기존의 효과는 그대로 유지 되면서 컬러가 더해져 눈길을 끄는 제품이다.

생기있고 자연스러운 레드빛 ‘립 웨이브 딜리트 소프트 레드’ 와 세련된 말린 장미색 ‘립 웨이브 딜리트 내추럴 드라이 로즈’는 작약뿌리 추출물, 마카다미아씨 오일, 프로폴리스 추출물 등 각종 풍부한 천연성분들을 함유하여 입술의 주름개선은 물론 각질을 잠재워 매끈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로 가꾸어 준다. 취향에 맞는 컬러를 선택해 수시로 발라주면 유리알 같은 입술을 선사한다.

보나메두사 관계자는 “투명색인 ‘립 웨이브 딜리트’에 여러가지 색상이 추가되었으면 좋겠다는 고객들의 요청과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색상이 추가된 립 웨이브 딜리트 2종을 출시하게 되었다”면서 “얼굴 피부톤을 더욱 생기 있게 살려주는 예쁜 컬러감과 더불어 한번만 발라도 오래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감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 립2종은 보나메두사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