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IT > 스타트업
요기요 클래스 열린다다양한 비법 대방출

[이코노믹리뷰=최진홍 기자]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의 요기요가 레스토랑 파트너를 대상으로 손익관리법에 대한 개념과 방식을 쉽게 알리는 온라인 ‘요기요클래스’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본 클래스는 요기요의 파트너를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는 상생 정기 교육 프로그램으로, 코로나19로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던 클래스를 지난 3월부터는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진행 중이다.

▲ 출처=요기요

5월 요기요클래스는 25일 오후 3시부터 2시간 진행되며 ▲1부는 우리매장 손익계산법 ▲2부는 우리매장 수익개선법에 대한 교육으로 진행된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김신명 서비스운영 본부장은 “요기요는 사장님들이 현장에서 필요한 실질적인 고민을 차근차근 해결해 드리기 위해 매월 다양한 주제의 무료 클래스를 기획, 진행하고 있다”면서 “특히 이번에 진행되는 손익관리법 클래스를 통해 경기 불황 등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요기요 레스토랑 파트너들이 레스토랑 운영에 대한 매출 및 이익 관리 방법에 대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매출 향상에 큰 도움을 얻어 가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최진홍 기자  |  rgdsz@econovill.com  |  승인 2020.05.22  09:39:34
최진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최진홍, #요기요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