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라이핏 소재 적용 제품. 출처=플레이키즈프로

[이코노믹리뷰=이혜라 기자] 한세드림은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의 나이키, 조던 키즈가 땀과 통풍에 강한 드라이핏 제품을 대폭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드라이핏 소재는 여름철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 빠른 땀 흡수, 부드러운 촉감, 우수한 통풍성 등이 특징으로 나이키, 조던 키즈에서 매년 베스트셀러로 오르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조던 키즈는 전년 대비 731% 물량을 확대해 드라이핏 제품을 출시한다. 지난해 97%의 판매율을 보인 ‘조던 점프맨 티셔츠’와 함께 ‘조던 사이드레터링 티셔츠’, ‘조던바이에어티셔츠’ 등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를 제안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조던 점프맨 티셔츠’는 올해 로고 사이즈를 조절해 더욱 깔끔해진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전망이다.

나이키 키즈는 티셔츠와 쇼츠가 함께 어울리는 세트룩을 제안한다. ‘나이키HBR티셔츠’는 나이키 스우시와 로고가 합쳐진 이색적인 디자인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나이키HBR쇼츠’와 함께 매치하기 좋다. 화이트와 그레이로 출시되어 일상룩으로도 편하게 착장할 수 있어 실용성을 높였다.

이번 드라이핏 제품은4세부터 15세까지 폭넓은 연령대가 입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편 플레이키즈프로는 나이키 에어리프트를 첫 출시하며 우수한 통기성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세드림은 한세예스24홀딩스의 계열사로, 한세예스24홀딩스는 한세실업, 한세엠케이, 한세드림, 예스24, 동아출판 등 패션과 문화콘텐츠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