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PLAY G
넷마블 ‘하운즈:리로드’ 워록 전투 배낭 출시신규 스킨 파츠 C와 D 2종 추가
▲ 하운즈 리로드 워록 전투 배낭 업데이트가 됐다. 출처=넷마블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넷마블은 최근 온라인 RPS(총싸움역할수행)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워록 전투 배낭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워록 전투 배낭은 사격 피해와 AP(운용능력) 능력치를 강화시켜주는 등장식으로 특색 있는 외형도 갖추고 있다. 가공을 통해 3단계까지 제작할 시 추가 체력 능력치도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스킨 파츠 C와 D가 추가됐으며 이용자들은 사용하지 않는 무기를 파쇄해 새로운 무기 스킨을 제작할 수 있게 됐다.

신규 아포칼립스 총기를 얻을 수 있는 다이렉트 패키지도 출시됐다. 더불어 이용자들은 새롭게 추가된 월간 퀘스트를 완료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를 바탕으로 기존 RPG를 뛰어넘는 강력한 근접공격 및 다양한 총기 공격을 통해 극도의 긴장감과 원초적 쾌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현수 기자  |  hyunsu@econovill.com  |  승인 2020.05.20  16:21:45
전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현수, #넷마블, #실적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