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서울시에 희소한 선시공 후분양 투룸 오피스텔이 분양에 나서 주목을 받고 있다. 영등포구청역 '양평 브릴리언트(Brilliant)'가 그 주인공이다.

영등포구청역(2.5호선) '양평 브릴리언트(Brilliant)'는 단지 내 '보여주는 집'을 공개하고 분양에 나서 투자자와 '내집 마련'을 희망하는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양평 브릴리언트'는 완공된 실제 건물 내 거주 공간을 확인할 수 있으며 내달 중 입주가 예정돼 투자시 임대 수익도 바로 볼 수 있다. 서울지하철 2호선과 5호선의 환승역 영등포구청역과 도보 4분 거리 일대에 위치한 '양평 브릴리언트'는 11층 2개동 트윈타워(Twin Tower) 구조다.

전용률 80%의 '양평 브릴리언트'는 2룸3Bay구조와 특화설계공법으로 넓은 체감면적을 구현했다. 침실2 거실 주방 욕실 등을 갖춰 투자와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수도권 신혼부부들의 소형아파트 대체 주거용 오피스텔로 인기를 얻고 있다.

 

우수한 교통 인프라

'양평 브릴리언트'에서 딱 5분이면 '한국의 맨해튼'으로 불리는 '여의도'에 닿아 출퇴근이 용이하다.

도보 4분 거리에 위치한 영등포구청역(2호선, 5호선 환승) 이용 시 20분내 강남, 서울시청, 종로, 광화문 일대 주요 업무지구에 도달할 수 있다. 5분~10분이면 마곡지구, 마곡이대병원과 서울대, 홍익대, 연세대, 서강대, 이화여대 등으로 환승 없이 도달할 수 있다.

도로교통망으로는 올림픽대로, 강남순환로, 강변북로, 노들로, 강변북로, 양화대교, 성산대교, 서부간선로, 경인고속도로 등이 접해 서울 동서남북으로 관통하는 고속 교통망을 갖췄다.

 

풍부한 주변 편의시설 

영등포구청역 '양평 브릴리언트'에서 반경30m~800m내외 영등포 빅마켓, 롯데마트, 코스트코, 신세계백화점, 영등포롯데백화점, 영등포 타임스퀘어, 영등포 이마트, 영등포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와 여의도 IFC몰, 한림대부속 한강성심병원, 아우디 영등포서비스센터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잘 갖췄다.

분양가는 3억 초중반(VAT포함) 대. 실투자금 약 5000(계약금 포함)만 원대에 분양받아 바로 임대를 놓을 수 있다. 분양 사무실은 '양평 브릴리언트' 건물 내에 '보여주는 집'을 마련해놓고 운영 중이다.  

'양평 브릴리언트'는 코로나19 예방차원에서 시간대별로 사전방문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회사측 주요 관계자는 대표전화로 '사전방문 예약제'를 필히 이용할 것을 거듭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