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차코리아, 요기요 주문 시 3000원 할인 포스터. 출처=공차코리아

[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음식 배달 애플리케이션 요기요에서 공차 메뉴 주문 시 일주일간 3천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18일부터 5월 24일까지 일주일간 요기요 앱에서 주문 시 3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요기요 앱 내 배너 클릭 후 카페 브랜드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차 메뉴 주문 및 결제 시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적용은 ‘요기서 1초 결제’, ‘요기서 결제’시에만 가능하며, 일부 가맹점에서는 적용되지 않을 수 있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일주일 동안 할인 횟수는 무제한이며, 최소 주문 금액은 매장별로 상이하다. 공차의 밀크티, 베스트 콤비네이션을 비롯한 주요 메뉴 등 배달 가능한 제품에 한하여 할인 적용된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화창한 날씨에도 야외활동 등 외출이 어려운 요즘, 나만의 공간에서 부담 없이 공차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시원한 공차 음료를 더욱 편리하게 즐기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혜택으로 소비자들을 만족시켜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