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코멕스산업.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49년 전통 주방·생활용품 기업 코멕스산업(대표 구자일, 이하 코멕스)은 스테인리스 소재에 파스텔톤 컬러 코팅을 입힌 밀폐용기 신제품 ‘컬러 스텐킵스’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컬러 스텐킵스’는 2014년 출시 이후 소비자 사랑을 받아온 코멕스 스테인리스 밀폐용기 시리즈 ‘스텐킵스’에 파스텔톤 컬러 코팅을 입힌 제품이다. 민트, 스카이블루, 퍼플 등 트렌디한 컬러감으로 키친테리어를 완성시킨다.

신제품 ‘컬러 스텐킵스’는 특수 코팅 기술을 적용해 쉽게 벗겨지지 않으며 무독성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민트, 스카이블루, 퍼플 등 스타일리시한 컬러로 냉장고에서 꺼내 그대로 테이블에 올려도 근사한 플레이팅을 연출할 수 있다.

뚜껑 실리콘 패킹은 옅은 그레이 컬러를 적용해 파스텔톤 몸체와 잘 어울리며 분리 세척이 가능해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컬러 스텐킵스’는 스테인리스 소재 자체의 차가운 느낌을 세련된 컬러와 독특한 디자인으로 부드럽게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몸체 4면 하단부에 U자 형태의 웨이브를 주고, 모서리에 부드러운 엣지를 넣어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쉐입이 돋보이는 룩을 완성했다. 코멕스 ‘컬러 스텐킵스’에 사용한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는 포스코에서 생산하는 ‘18-8 SUS 304’로 내식성, 내열성, 저온강도, 기계적 성질이 우수하다.

냄새와 색 배임에 강해 김치, 고추장, 젓갈 등 향이 강한 음식도 장기간 깔끔하게 보관 가능하다. 100% 국내 생산 제품으로 우수한 밀폐력을 자랑하며 가볍고 깨지지 않아 안전하다. 환경호르몬 의심물질 비스페놀 A (BPA)도 검출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컬러 스텐킵스’는 민트, 스카이블루, 퍼플 3가지 컬러에 360ml부터 3.8L까지 선호도가 높은 8가지 사이즈로 구성해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제품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코멕스 관계자는 “스테인리스 소재가 주는 차갑고 딱딱한 이미지를 탈피, 깔끔하고 스타일리시한 키친 웨어로 사랑 받아 온 ‘스텐킵스’ 인기에 힘입어 감각적인 컬러들을 입힌 신제품 ‘컬러 스텐킵스’를 출시했다”며 “’집콕’ 생활이 길어지는 요즘 화사한 파스텔 색상 ‘컬러 스텐킵스’와 함께 냉장고 정리부터 플레이팅까지 산뜻하게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