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드글로컬러 프라이머 4종 기획세트. 출처=LG생활건강

[이코노믹리뷰=이혜라 기자] LG생활건강은 코드글로컬러 프라이머 라인이 국내 프리미엄 채널 기준 프라이머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한 것을 기념해 기획세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시장조사기관인 칸타월드패널에서 지난 2018년부터 2019년 12월까지 국내 프리미엄 채널을 기준으로 산출해 발표한 결과다. 코드글로컬러는 이번 성과를 기념해 ‘L.픽스-온 프라이머’ ‘M.하이드로 프라이머’, ‘N.피치블랑 프라이머’ ‘G루미에르 프라이머’ 총 4종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L.픽스-온 프라이머’는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바탕을 만들어주고, 파운데이션이 오랜 시간 무너지지 않도록 지속력과 밀착력을 높여준다. ‘M.하이드로 프라이머’는 3중 히아루론산액을 함유한 하이드로캡슐이 메이크업 전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채워 촉촉한 수분광 피부를 만들어분다. ‘N.피치블랑 프라이머’는 뽀얗고 생기있는 톤업효과와 자외선차단 기능성을 겸비해 파데프리 메이크업으로 활용이 가능하고, ‘G.루미에르 프라이머’는 진주빛의 볼륨감있는 광채 피부를 선사해준다.

코드글로컬러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마스크 착용의 생활화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의 밀착력을 높여 메이크업이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도록 도움을 주는 프라이머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파운데이션 밀착력을 높여주는 ’L.픽스-온 프라이머’와 단독 사용으로도 화사한 톤업 효과가 있는 ‘N.피치블랑 프라이머’가 특히 인기”라고 말했다.

코드글로컬러 프라이머 4종 기획세트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