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야크키즈 ‘트레인’(위) ‘트레인V’(아래) 제품 이미지. 추처=블랙야크

[이코노믹리뷰=이혜라 기자] 블랙야크키즈는 여름 신발 ‘스포트 라이트(Sport-light) 슈즈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발표했다.

이번 출시 제품들은 운동화와 샌들의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편하게 신을 수 있는 기능성과 바닥 전면에 고무를 사용해 뛰어난 접지력으로 아이들의 안전까지 생각했다.

운동화 타입의 대표 제품 ‘레스터’는 가벼운 무게로 학교생활뿐만 아니라 야외활동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바람이 잘 통하는 메쉬 소재를 사용해 시원한 착화감을 선사하며, 보아 핏 시스템(Boa® Fit System)이 적용돼 빠르고 정교한 피팅이 가능하다. 색상은 스쿨룩부터 트레이닝 세트까지 모두 어울리는 네이비와 화사한 스타일링에 맞는 핑크로 선보인다.

‘제키B’는 가성비 좋은 슬립온 디자인의 운동화로, 벌어지기 쉬운 구조로 아이들이 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다. 바람이 잘 통하는 메쉬 소재를 사용해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색상은 베이직한 느낌의 블랙과 그레이로 선보인다.

샌들 타입의 대표 제품 ‘트레인’은 아이들의 보다 자유롭고 안전한 신체활동을 위한 코막이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발가락을 보호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보아 핏 시스템이 적용돼 다이얼을 감으면 빠르고 쉽게 정교한 피팅이 가능하다. 색상은 청량한 느낌을 주는 라임과 블랙, 화이트로 선보인다.

‘트레인V’는 보아 다이얼이 익숙하지 않은 아이들을 위해 제작된 ‘트레인’의 벨크로 버전 제품으로, 색상은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두기 좋은 레드와 블랙으로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상세 정보는 블랙야크키즈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블랙야크키즈 자사몰에서는 신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자사몰 내 제품 페이지에 사진 리뷰를 작성하면 구매 금액의 10%를, 일반 댓글 리뷰를 남기면 구매 금액의 5%에 해당하는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번 후기 이벤트는 2020년 신제품 및 지난해 일부 품목을 대상으로 31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