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피겨 퀸 김연아 선수를 새 얼굴로 발탁한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의 ‘TS쿨샴푸’가 GS홈쇼핑을 통해 오는 15일 오후 1시 40분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TS쿨샴푸’는 시원한 쿨링감으로 하루 종일 산뜻함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이번 패키지는 기존 샴푸 패키지와 동일하게 500g 4개, 100g 4개, 6g 4개로 구성돼 6만9900원에 판매된다. 성큼 다가온 여름을 대비해 준비해두면 좋은 제품이다.

두 가지 특허 성분이 함유돼 두피와 모발의 건강을 지켜주며,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해 준다. 먼저, TS만의 독자 솔루션이자 특허 성분인 ‘H Plus Complex’는 Demeter 유기농 인증을 완료한 호밀, 항산화와 피부 보호에 뛰어난 비쑥과 골든실을 K:AI공법을 통해 유효성분을 파괴하지 않고 추출한 영양 콤플렉스다. 또 다른 특허 성분인 물푸레나무추출물은 물에 넣으면 물이 파랗게 변하는 특성의 물푸레나무껍질에서 추출한 것으로, 성질이 찬 약성으로 하루 종일 상쾌함과 보송보송함을 유지해 준다.

KC피부임상연구센터를 통해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한 결과, 두피 온도 감소에 도움을 주며, 두피의 유분 감소에도 도움이 됐다. 실리콘, 파라벤, 인공색소 등 걱정 성분 15가지가 무첨가 된 제품으로,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진행해 무자극을 입증한 바 있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이제 곧 여름이다. 여름철에는 외부 활동이 잦아지고 두피에 유분과 땀분비가 많아 끈적거림을 많이 경험하게 된다. 이에 TS쿨샴푸는 TS만의 특허 성분을 포함하였고 식물유래 추출물과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였기에 여름철 두피에 시원한 청량감을 유지한 채 하루 일상을 상쾌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해 준다. 따라서 TS쿨샴푸는 지성 두피와 지성 모발을 가지신 분이나 두피에 과다 각질 및 두피 열감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과 끈적이는 땀과 피지에서 벗어나고 싶으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고자 홈쇼핑에 론칭을 하게 되었다”라고 배경을 설명하며, “그동안 국내외 코로나19확산으로 인한 스트레스와 갑갑함을 TS쿨샴푸로 조금이나마 시원하게 해결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하여 TS비디샴푸, TS쿨샴푸 등 헤어 전문 브랜드를 앞세우면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