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쇼킹 카라'온 라인 사전 론칭 기념 100원 체험 딜 이벤트. 제공=토니모리

[이코노믹리뷰=이혜라 기자] 토니모리가 강력한 고정력과 컬링력을 지닌 마스카라 신제품 ‘더 쇼킹 카라’ 7종을 온라인에서 선공개하고 ‘100원 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제품은 화장 효과가 쇼킹하게 연출된다는 데에서 이름이 붙여졌다. 제품에는 다양한 눈매에 적용가능한  7가지 기능별 퍼스널 브러쉬와 제형을 담았다.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글램 메이크업까지 구현할 수 있다.

토니모리는 론칭을 기념해 오늘 하루 ‘더 쇼킹 카라 7종’ 1400개를 선착순으로 100원에 한정 판매한다. 네이버 검색창에 ‘쇼킹카라’를 검색한 후 별도 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착순 700명, 네이버 뷰티 윈도에서 선착순 700명에게 제공된다.

아울러 14일부터 27일까지 ‘더 쇼킹 라인 리뷰 이벤트’를 연다. 이를 통해 쇼킹카라 7종을 모두 담은 특별 기획 박스인 ‘쇼킹 박스’도 증정한다. 보송한 마무리감의 매트 틴트’ 더 쇼킹 립 블러’와 ‘더 쇼킹 라인’ 사용 후기를 남긴 소비자 중 매일 3명의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해 쇼킹 박스를 선물한다.

이번 신제품은 3가지 라인으로 구성했다. 강력한 고정력과 지속력이 특징인 ‘익스트림 라인’ ▲01 익스트림볼륨 ▲02 익스트림래쉬, 자연스러운 사용감의 ‘데일리 라인’ ▲03 밀리그램볼륨과 ▲04 밀리그램래쉬, 2% 부족함을 채워줄 ‘스폐셜 라인’에는 살짝 꺾인 각도의 작은 솔로 꼼꼼한 연출은 해주는 ▲05 마이크로핏과 ▲06 브라운볼륨, 속눈썹에 영양을 주는 ▲07 아이래쉬앰플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