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처리퍼블릭의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2020 몽드셀렉션’ 5년 연속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제공=네이처리퍼블릭

[이코노믹리뷰=이혜라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국제 품평회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 화장품 부문에서 5년 연속 그랜드 골드상에 이름을 올렸다. 기념 이벤트도 연다.

네이처리퍼블릭은 1961년부터 매회 개최되는 국제 권위의 품평회에서 자사의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으로 5년 연속 그랜드 골드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2015년 출시된 이 제품은 성분과 혁신성, 제품 외형 등 주요 평가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함유된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등 자연에서 얻은 4가지 영양 성분이 피부를 윤기나게 가꿔준다. 항노화 효능 평가와 설문조사를 통해 주름 및 피부 보습, 탄력 개선 등 효과를 확인받은 제품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10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구입시 '진생 로얄 실크 앰플 이펙터 4주 프로그램 기획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진생 로얄 실크 토너' 구입 시 에멀전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