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니모리 바이오EX 캡슐 앰플. 제공=토니모리

[이코노믹리뷰=이혜라 기자] 토니모리는 신제품 '바이오 EX(이엑스) 캡슐 앰플' 2종 출시를 기념해 2+1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히알루론산, 콜라겐 성분을 담아 수분과 탄력을 케어하는 캡슐 앰플이다. 

이벤트를 통해 '바이오 이엑스 캡슐 앰플' 2개를 구입하는 고객은 1개 제품을 추가로 증정받을 수 있다. 동일 라인 내 교차 증정이 가능해 2종 모두를 체험할 수 있다.

'바이오 이엑스 캡슐 앰플'은 피부에 수분 물광 볼륨 광채를 선사하는 '바이오 이엑스 셀 히알루로닉 불륨 캡슐 앰플과 밀도 케어로 탄력 있는 피부 결로 케어하는 '바이오 이엑스 셀 리뉴 콜라겐 캡슐 앰플' 2종으로 구성됐다.

'바이오 이엑스 셀 히알루로닉 볼륨 캡슐 앰플'은 고순도 히알루론산을 비롯한 다양한 크기 7중 히알루론산 에센스에 진주 단백질 크림 볼이 2 in 1 듀얼볼 형태로 담겼다. 고순도 7중 히알루론산 7000ppm을 함유한 에센스가 수분을 채워 촉촉함을 선사하고 진주 단백질 크림 볼이 영양과 보습감을 부여해 건조한 날씨에도 수분 보호막을 형성한다.

'바이오 이엑스 셀 리뉴 콜라겐 캡슐 앰플'은 마린 콜라겐 71%를 함유했다. 또 식물성 콜라겐으로 알려진 인체 유사 콜라겐도 포함됐다. 함유한 2중 콜라겐 에센스가 피부에 탄력을 부여한다. 여기에 에센스 속 피토스핑코신 캡슐이 피부 장벽 건강에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