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호성로켓트산업 막국수 기계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냉면기계 생산업체 ‘호성로켓트산업’이 최첨단 막국수 기계를 특가에 판매하는 직구매 이벤트를 펼쳐 업계 종사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해당 이벤트는 최첨단 기술의 통쇠 304스텐레스판이 적용된 막국수 기계 50대를 선착순으로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하는 내용이다. 고성능 막국수 기계를 수출 가격보다 저렴하고 중고 가격보다도 싼 가격에 마련할 좋은 기회라는 평이다.

직구매는 쌍축 전자동막국수 기계 원조 개발 업체인 호성로켓트산업의 막국수 기계 생산공장에서 할 수 있다. 현재 강원도 및 경기도에서 직구매가 진행되고 있다. 전자동쌍축기계의 소매가격은 220만원가량이나 직구매 시 100만원 저렴한 120만원(부가세 별도)에 구매할 수 있다. 냉면솥과 온수통은 별도 판매다.

한편, 호성로켓트산업은 청년창업에 앞장서고 있으며, 최첨단 기술이 적용된 냉면기계 등 좋은 제품을 생산해 합리적 가격에 파는 기업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국내 면 식당을 비롯해 중국과 일본, 미국 애틀랜타, 필리핀 세부, 베트남 하노이 등 세계 각지에 제품을 수출 중이며, 대표 제품으로는 HS-900(고화력가스절약 냉면렌지), HS-N0077 센스골드(최첨단센스 감지식 냉면기계), HS-RO4 30KG(인공지능형 30KG 자동반죽기계), 폐열 온수통, HS-155 슬러시 기계, HS-김치절단기 등이 있다. 최근 협소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콤팩트한 사이즈(600mm)의 즉석 자가제면 기계를 개발해 좋은 평을 받기도 했다.

창업자들이 사업을 더욱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호성식품 제조회사와 자매회사 호성유통 등 연관 사업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빠르게 변화하는 IT시대에 발맞춰 냉면기계, 반죽기계, 냉면솥 제조업체와 네트워크를 구축해 냉면과 밀면, 막국수 요리법 등을 창업자들이 배울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