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순살치킨, 감자튀김. 출처=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 천혜의 절경이 어우러지는 제주 섭지코지에서 한가롭게 ‘치맥(치킨+맥주)’를 즐길 수 있게 된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섭지코지는 고객들이 여행 중 다른 사람들과의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오렌지동 1층 섭지라운지에서 객실까지 식사를 배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신메뉴인 순살치킨이 추가됐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배달서비스의 주요 메뉴로는 제주 바다의 식감이 살이있는 광어회와 향긋한 전복내음이 가득한 전복죽, 해물과 불고기가 들어간 콤비네이션 피자와 순살치킨과 감자튀김 등이다. 특히 인기가 많은 메뉴는 최근에 추가된 순살치킨이다. 부드러운 순살을 신선한 기름에 튀겨내 기본에 충실한 치킨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직접 방문해서 포장하면 3000원 할인된다. 주문시간은 매일 오후 5시부터 10시30분까지, 섭지라운지에 방문하거나 주문전화를 활용하면 된다.

한편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 달간 ‘올인클루시브 봄/즐거움 패키지’, ‘Daylight/Delight 봄 패키지’를 최대 20% 할인가로 제공하는 휘플위크를 진행하고 있다. 투숙객 전원에게는 휘닉스 플레이라운지 성인2인+소인2인 무료입장, 야외 수영장과 사우나 무료입장, 아쿠아플라넷 최대 4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예약센터에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