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클립아트 코리아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완벽한 공기정화를 위한 프리미엄 필터 브랜드 필터모아에서 5월 한달 간 가정의 달을 맞아 ‘무료배송’이벤트와 항균99.9% 물티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5월 가정의 달 이벤트에서는 초미세먼지 필터, 탈취 필터 등 필터모아의 대표 제품을 무료 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필터모아의 초미세먼지 필터는 국산 H13의 헤파 원단을 사용하여 PM2.5 크기의 초미세먼지 입자를 완벽 수준에 가깝게 차단하고 꽃가루, 진드기와 같은 알레르기 유발 입자까지 동시에 제거가 가능하다. 또한 같이 구성되어 있는 탈취 필터는 5대 유해가스인 포름알데히드, 톨루엔, 아세트산, 암모니아, 초산을 최고 99.9% 제거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포름알데히드는 새집증후군을 유발하는 유해가스 중 하나로 생활화학제품에서 발생되는 가스이 기도 하다. 톨루엔은 담배연기와 같이 독성 물질을 태울 때 발생되는 가스로 발암 물질 중 하나인데, 필터모아의 국산 활성탄 탈취 필터는 바로 이러한 유해 가스들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5월이면 더욱 악화되는 중국발 초미세먼지와 황사로 실내 공기청정기 가동 시간이 늘어난다. 이때 반드시 공기청 정기 필터의 상태를 확인하고 새 필터로 교체를 하여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필터모아에서 5월 가정의 달 무료 배송 이벤트로 국내 브랜드 공기청정기 호환 필터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지금 필터모아 공식몰에 서 제품 정보를 확인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