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유니클로.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7일까지 편안하고 쾌적한 연휴를 완성하는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을 기간 한정가격에 선보이는 '홀리데이 위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황금연휴 기간에도 실내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해외 여행 대신 산책 등 가까운 거리 외출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해, 편안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을 엄선했다.

먼저, 에슬레저 웨어 아이템인 '포켓터블 UV-CUT 파카'와 여성용 '에어리즘 소프트 레깅스'는 1만원 할인이 적용되고, 남성용 'DRY-EX크루넥 반팔 티셔츠'는 약 25% 할인판매한다.

외출할 때는 물론 집안에서도 편안한 시간을 선사하는 이너웨어와 라운지웨어도 프로모션 대상에 포함된다. 여성용 '와이어리스 브라 뷰티 라이트'는 1만원 할인, 세트로 착용하기 좋은 '울트라 심리스 쇼츠'는 약 25% 할인한다. 여성용 '롱 브라 원피스'와 남성용 '코튼 릴랙스 앵클 팬츠'도 할인가가 적용된다.

이외에도 남성용 '울트라 라이트 감탄 팬츠'와 움직임이 편안한 남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DRY-EX 이지 앵클 팬츠'를 1만원 할인, 여성용 '레이온 블라우스'와 남성용 'EFC 브로드 셔츠'도 약 33% 할인한다.

한편, 유니클로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오프라인에서 6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 5000원 상당 온누리 상품권을 증정한다.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경우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면 100%로 만든 '오리지널 에코 프렌들리 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