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이랜드월드.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30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옷차림이 가벼워진 계절에 활용도가 높은 쿨테크와 봄재킷 등 약 100여종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우선 냉감 속옷 쿨테크 등이 포함된 '쿨라인' 주제전이 진행된다. 쿨테크와, 쿨 티셔츠, 쿨비즈 재킷을 각각 할인 판매한다. 국민상품 시리즈인 데일리지 팬츠도 1만원 할인하며 봄 티셔츠와 아우터도 균일가 할인전을 펼친다.

스파오는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플리에스테르 원단으로 만든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 스파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30일에 발송되는 메시지를 통해 중복 할인이 가능한 할인 쿠폰 4장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스파오 관계자는 "요즘 날씨에 꼭 필요한 상품들 가격을 낮춰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가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소중한 가족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음을 전하도록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5월10일까지 스파오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파오 공식 인스타그램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