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뽀송 이지웨어 투피스가 와디즈 펀딩 오픈 전부터 소비자들 사이에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뽀송은 단순한 잠옷을 넘어 언제든지 입을 수 있는 이지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상황에 폭넓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브랜드 콘셉트다.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해 디자인한 제품들은 소비자들 사이에 호평을 받고 있다.

뽀송 이지웨어 투피스는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완벽한 핏과 편안함, 기능성 3박자를 모두 갖춘 상품이다. 고급 소재인 모달 섬유가 소재로 사용돼 장시간 입어도 변형이 없다. 부드러운 터치감도 일품이다. 365일 언제든 착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소재와 봉제 기법을 통해 피부 자극도 줄였다. 세탁 후 처음과 같이 착용돼 일반 면 트레이닝 복의 늘어나는 단점을 보완해 제작됐다.

현재 뽀송 이지웨어 투피스는 와디즈 오픈을 앞두고 알림 신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4월 28일부터 5월 6일까지 진행된다. 펀딩에 참여하지 않아도 해당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와디즈에 접속해 ‘뽀송 이지웨어’를 검색한 후 알림 신청 버튼을 누르면 참여가 완료된다.

본사 관계자는 “와디즈 오픈을 기념해 많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와 같은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보낼 예정으로, 많은 참여 및 응원 부탁한다”고 전했다.

뽀송은 향후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펀딩 페이지 내 새 소식 또는 뽀송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