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면서 집에서 면역력을 키울 수 있는 건강관리 방안 중 하나로 ‘물 자주 마시기’를 택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수분은 인체에서 약 70%로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어 수분의 공급과 배출을 위해 성인 하루 평균 1.5L~2L의 물을 권장한다. 이에 기존에는 생수를 구매하거나 정수기를 활용하곤 했으나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이 지속됨에 따라 생수 대신 가정용정수기를 구매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생수 구매 시 여러 사람의 손을 거치고 언제 입고된 상품인지 알기 어려운 경우가 많아 불안감이 높아지기 때문이다.

렌탈 브랜드로 유명한 직수정수기추천 제품 역시 렌탈 비용이 비쌀 뿐만 아니라 필터와 코크 교체 시 방문 케어로 진행해야 한다는 점과, 약정 계약 형태로 렌탈을 진행해 해약할 시 위약금이 발생하고 분실하게 될 시 분실료 등이 발생한다는 점에서 불편함이 유발되고 있다. 이러한 단점을 한 번에 해결한 퓨리얼의 직수정수기 ‘퓨온 PPA-100’이 최근 직수정수기비교 사이트 ‘다나와’에서 히트브랜드로 선정되는가 하면 한국소비자만족지수’에서 직수형정수기 부문 4년 연속 1위를 수상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인기 비결은 무엇일까?

퓨리얼 퓨온 PPA-100은 해외에서 1300만 개 이상의 필터를 판매하고 있는 독보적인 글로벌한 필터 전문 기업이 개발한 제품으로, WHO에서 검증한 인증기관 NSF에서 인증받은 소재인 활성탄, 세디멘트로 만든 3개의 정수기필터를 이용해 6단계 필터링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물속에 잔류하는 염소, 미생물, 중금속, 박테리아, 배관 녹, 미세 부유물질 등을 제거하며 수돗물 속 냄새까지 제거해 예민한 소비자들에게도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이 밖에도 무전원, 무동력 기능과 물받이(자석타입)와 코크 분리 기능을 갖춰 청결한 관리가 가능하며, 클린키트를 통한 유로관 세척과 함께 필터와 코크는 셀프 교체할 수 있다.

또한, 퓨리얼 퓨온 PPA-100은 중간 유통과정을 줄여 1년치 필터를 포함한 합리적인 금액대에 직수정수기구매를 구매할 수 있다. 교체 시기는 퓨리얼앱의 PUSH 알림 또는 SMS 알림으로 안내되고 사이즈는 폭 11.5cm로 좁은 주방용 미니정수기, 원룸정수기 등으로 사용하기에 좋으며, 특허받은 자동 원수 차단 기능까지 갖춰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퓨리얼 관계자는 “직수정수기렌탈가격비교 시 금액대가 높은 경우가 많고 1년부터 3년까지 약정 계약으로 진행되어 해약할 시 위약금이나 분실료 등이 발생한다.”라며 “이러한 단점을 줄이고 제품력을 높인 것이 퓨온 PPA-100이다. 보통 4중 필터링으로 진행되지만, 해당 제품은 6중 필터링으로 정교하게 걸러내어 직수정수기비교 시 높은 경쟁력을 선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KC 인증을 마친 퓨온 PPA-100는 네이버 냉정수기영역 인기상품 1위 등극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4월 한 달 간 퓨온 PPA-100 직수정수기구매 시 비타민 샤워필터를 한정으로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