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국내 탈모샴푸 시장 1위 브랜드인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5월 가정의 달 맞이 '올뉴TS샴푸'와 'TS비디샴푸' 선물세트를 효도선물세트로 선보인다.

해당 선물세트는 오는 5월 15일까지 TS트릴리온 홈페이지에서 판매된다. '올뉴TS샴푸' 선물세트는 500g 2개, 100g 2개, 6g 5개가 한 세트로, 할인된 63,000원 이다. 'TS비디샴푸'는 500g, 100g, 6g 각각 2개씩 구성됐고 가격은 38,000원이다.

고기능성 샴푸 '올뉴TS샴푸'는 탈모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바이오틴,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 등 주요 성분 4가지를 함유해 머리카락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또한 약모밀, 소엽잎, 녹차, 인삼, 천궁 등 24여가지 식물유래 추출물과 케라틴, 알지닌, 메티오닌, 트립토판 등 건강한 두피환경을 돕는 7가지 보조 성분이 추가 함유돼 있다.

탈모증상완화 제품인 'TS비디샴푸'는 지난해 출시됐다. 비듬 및 가려움 완화 효과에 도움을 주며, 주아나무껍질, 약모밀, 녹차, 미역, 병풀잎, 판테놀, 라벤더오일 등 17여가지 핵심 성분들이 다량으로 배합돼 두피를 깨끗하게 관리해 준다. 식물유래 성분이 함유돼 부드러운 거품이 순하게 세정해 주며, 걱정 성분 15종은 첨가되지 않았다. 4주 사용 시 비듬 양 52% 감소하고 가려움 84% 감소하는 효과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된 바 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필두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국내 리딩 브랜드에 걸맞게 TS모델로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와 배우 이장우 그리고 가수 황치열까지 모델을 통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