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 4월 30일 부처님오신날부터 5월 어린이날까지 이어지는 황금연휴를 맞아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평창, 제주에서 가족단위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준비했다.

휘닉스 평창은 넓게 펼쳐진 잔디광장에서 어린이들이 즐겁게 뛰어놀 수 있는 여섯 가지 이벤트를 연다. 1일부터 4일까지 나흘간은 숲 해설가 선생님과 함께 웰니스 숲 트레킹을 하며 숲 속 자연 친구들을 만나는 시간을 갖는다. 참가비는 정상가 1만5000원, 투숙객 1만원이다. 본 프로그램은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운영되며 참가비는 1만원이다.

잔디광장에서는 2일부터 나흘간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매 정시마다 신나는 버블파티가 열린다. 아이들이 거품을 직접 만지고 느끼면서 잔디광장을 마음껏 뛰어놀 수 있다. 같은 곳에서 어린이 소방관 체험도 준비된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연휴 기간 휘닉스 플레이 라운지를 중심으로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마련된다. 홈페이지에 올라온 섭지코지 내 명소가 담긴 다섯 개의 미션 사진을 확인하고 1일부터 7일까지 세 군데 이상을 찾아 미션 사진을 찍고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우수한 피드를 선정해 숙박권, 식음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5월 한 달동안 리조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휘플위크'를 진행한다. 

휘닉스 평창은 선착순 100팀에게 ‘올인클루시브 그린 피크닉 패키지’와 ‘웰니스 숲 트레킹 패키지’의 호텔 상품을 이용할 경우 다음날 1박을 추가로 제공한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올인클루시브 봄/즐거움 패키지’, ‘Daylight/Delight 봄 패키지’를 최대 20% 할인가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예약센터에 문의하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