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니지2M, ‘크로니클 II. 베오라의 유적’ 업데이트 이미지. 출처=엔씨소프트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엔씨소프트는 오는 29일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에 크로니클 II. 베오라의 유적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엔씨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리니지2M의 첫번째 월드 서버 던전 베오라의 유적을 공개한다. 월드 서버 던전은 여러 서버의 이용자들이 하나의 전장에서 만나 경쟁하는 콘텐츠다.

엔씨는 29일까지 리니지2M 공식 커뮤니티에서 베오라의 예언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오라의 유적에 관련된 질문의 답을 댓글로 작성하는 이벤트다. 모든 참여자에게 게임 아이템 생명의 돌을 제공하고, 우수 댓글 작성자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를 추가로 선물한다.

복원된 전리품 상자를 찾아라, 축복의 시간 이벤트도 이달 29일까지 열린다. 이용자는 게임 내 파괴된 성채 던전에서 복원중인 전리품 상자와 복원된 전리품 상자를 모을 수 있다. 상자에는 명예의 훈장, 신탁의 증표, 아데나 등이 들어있다.

축복의 시간은 출석 이벤트다. 이용자는 게임 내 데일리 메뉴에서 정령탄과 각종 던전 시간 충전석을 하루에 한 번씩 획득할 수 있다.

베오라의 유적 월드 서버 던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