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해 500만리뷰기념 화해리뷰페스타. 출처=화홰

[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는 21일부터 총 3주간 500만 리뷰 돌파를 기념하는 '화해리뷰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화해리뷰페스타는 그동안 500만 리뷰가 쌓이기까지 솔직한 사용 후기와 노하우를 공유하며 화해 플랫폼이 성장하는데 함께 해 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페스티벌 형태로 기획됐다.

먼저, 화해는 금일 500만 리뷰 달성을 맞아 주요 성과 리포트를 앱 내에 공개함과 동시에 '500만 500템', '나의 리뷰 타입', '화해 리뷰 퀴즈쇼' 총 세 가지 이벤트를 선보인다.

금일 첫 공개되는 500만 500템 이벤트에서는 △스킨,토너 △클렌징 폼 △쿠션 △셰이딩 △샴푸 총 다섯 개 부문에서 최다 리뷰 수를 기록한 제품을 소개한다. 이 중 갖고 싶은 제품을 선택한 후 축하 댓글과 함께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각각 100명씩)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4월 28일(화)에 시작되는 두 번째 이벤트 ‘나의 리뷰 타입’은 다섯 가지 유형으로 분류한 화해 사용자들의 리뷰 스타일을 살펴보고, 해당되는 나의 리뷰 타입을 선택하는 참여형 이벤트이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내가 작성한 리뷰 타입을 확인한 후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응모가 가능하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5명), 화해 쇼핑 포인트 3000원(50명), 화해 쇼핑 포인트 1000원(50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5월 6일(수)에 열리는 화해 리뷰 퀴즈쇼 이벤트는 특별히 화해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화해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워라면 누구나 스토리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먼저, 7일간 진행되는 화해 리뷰 퀴즈쇼에 참가한 모든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1명), 화해 인기 메이크업 세트(10명), 화해 쇼핑 포인트 5000원(100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매일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화해 베스트셀러 제품(70명)을 제공하고, 퀴즈 중간에 진행되는 히든 퀴즈를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커피 기프티콘 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화해리뷰페스타 기간 동안 선보이는 세 가지 이벤트는 모두 5월 12일까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화해 앱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해 마케팅을 총괄하는 박준용 본부장은 “화해 리뷰 500만 건 달성은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가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며 “이번 화해리뷰페스타를 통해 7년 동안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