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hc치킨이 ‘윙스타 시리즈’ BSR 댓글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bhc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출시 후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윙스타 시리즈'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12월 선보인 ‘윙스타 시리즈’가 출시 이후 약 4개월 동안 연일 높은 관심을 얻는 데 따라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bhc치킨의 ‘윙스타 시리즈’ 5종 ‘골드킹 윙’, ‘뿌링클 윙’, ‘맛초킹 윙’, ‘후라이드 윙’, 레드킹 윙‘ 중 가장 선호하는 치킨을 선택하여 BSR 공식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에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4월 21일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치킨 상품권을 증정한다. 

bhc치킨은 지난해 말부터 부분육 시장을 적극 공략하면서 12월 날개 부위로 구성된 ‘윙스타  시리즈를’ 선두로 내세웠다. 또한 윙스타의 인기에 힘입어 닭 다리로 구성된 ‘오스틱 시리즈’와 날개 부위와 닭 다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콤보 시리즈’를 연달아 출시하여 부분육 시장에서 자리잡고 있다.

윙스타 시리즈는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21만 개를 넘어서고 출시 이후 3개월 만에 90만 개 개가 팔리는 등 출시 이후 고객들에게 연일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뿌링클’을 잇는 차세대 대박 메뉴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bhc치킨 홍보팀 김동한 부장은 “윙스타 시리즈 출시 후 연일 높은 관심을 보여주시는 고객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댓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여 참여하시는 분들이 일상에 소소한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