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컴투스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0’의 3D 버전 출시 5주년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올해로 시리즈 18년차인 컴프야2020은 KBO를 소재로 한 컴투스의 대표적인 야구 게임 IP로서, 출시 후 지금까지 누적 1500만 다운로드 달성과 함께 구글과 애플 양대 마켓 국내 모바일 스포츠 게임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야구 게임 장르에서 굳건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컴투스프로야구는 지난 2015년 4월 3D 버전으로 진화해 HD그래픽 기반의 리얼리티와 쉽고 직관적인 플레이 방식을 더해 더욱 많은 야구팬들과 게임 유저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 컴프야가 5주년 이벤트를 연다. 출처=컴투스

컴프야2020의 생일을 맞아 준비된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게임 안팎으로 진행되며, 역대급 혜택이 준비됐다는 설명이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구단 선택 플래티넘팩, 중급 등급 상승권, 럭키박스 등 총 5종의 게임 아이템 및 재화를 선물로 제공하는 컴프야 생일 패키지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공식카페 유저들을 대상으로 컴프야 덕후 빙고 테스트를 진행한다.

한편, 컴프야2020은 올 시즌 KBO리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반영해 오는 12일까지 시즌 전망을 예측하는 공식카페 유저 설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정규 리그 우승팀과 홈런왕, 다승왕 등 다양한 주제의 설문에 자유롭게 답하면 되며, 설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고급 코치팩 등 보상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