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가 2020년 새롭게 선보이는 토탈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 '캡춰 토탈'의 국내 앰버서더를 배우 이하늬로 선정해 첫 공식 캠페인 영상과 사진을 공개한다.

개성있는 뷰티 철학과 라이프를 가진 배우 이하늬는 디올 뷰티와 토탈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 '캡춰 토탈' 캠페인을 시작으로 디올 뷰티 코리아의 공식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을 시작한다.

배우 이하늬는 피부에 대한 심도 깊게 연구하고 내·외적 아름다움의 밸런스를 추구하는 디올의 '캡춰 토탈' 스킨케어와 부합하다는 평가다. 디올 뷰티와 이하늬의 첫 공식 활동으로 2020년 새롭게 선보이는 토탈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 '캡춰 토탈'을 위한 디지털 필름과 사진을 디올 뷰티 파리 본사와 공동 개발/제작했고, 특히 디지털 필름에서 이하늬는 라이프·뷰티·운동에 대한 그녀만의 철학과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뷰티 시크릿을 나레이션을 통해 진정성있는 메세지로 소개한다.

디올 캡춰 토탈 영상 속에서 이하늬는 "몸과 마음, 그리고 영혼의 균형을 위해서 필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운동이라고 생각해요. 피부도 몸과 마음과 다를 바 없어요. 디올 캡춰 토탈 스킨케어와 같이, 나에게 잘 맞는 제품으로 피부에 휴식과 케어를 하죠. 시간이 흐른다는 것은 자연스럽고, 또 자연스럽게 그 모든 것을 받아들여야 한다고 생각해요. 전 삶이 더 소중해지고 하루하루 그 영역이 점점 확장한다고 느끼거든요" 라고 전했다.

이하늬의 '캡춰 토탈' 캠페인 영상과 사진은 4월 18일과 19일 디올 뷰티 스킨케어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처음 소개될 예정이다.

NEW '캡춰 토탈' 스킨케어 라인은 디올의 전문적인 피부연구와 플로럴 사이언스를 바탕으로 한 토탈 안티에이징 솔루션 라인으로, 생기와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아이코닉한 '슈퍼 포텐트 세럼'의 6가지 개선효과로 7일 사용 시 맑은 빛의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배우 이하늬가 가장 최고로 꼽은 베스트 제품 디올의 '캡춰 토탈 슈퍼 포텐트 세럼'을 비롯해 크림-아이크림까지 총 5가지 제품으로 '캡춰 토탈' 스킨케어 컬렉션이 구성되어 있다.

한편, 디올의 ‘캡춰 토탈’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은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을 포함한 75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닷컴, 신세계몰 등 9개의 온라인 기업몰, 디올 뷰티 카카오 기프트 샵(캡춰 토탈 디스커버리 세트 한함)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