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롤링파스타 매장 전경. 사진=더본코리아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더본코리아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가 산뜻한 봄철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신메뉴 3종(봉골레파스타, 뇨끼감바스, 와인에이드)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파스타, 사이드메뉴, 와인류 등에서 1개씩이다. 특히 1만원대 이하의 메뉴들로만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탈리안 요리의 맛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클래식 오일 파스타 ‘봉골레’는 올리브 오일에 신선한 바지락과 알싸한 마늘을 볶아 만든 제품이다. 마늘향과 바지락 특유의 감칠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뇨끼감바스는 새우와 마늘을 올리브유에 튀기듯 구워낸 스페인 대표요리 감바스에 감자를 으깨 만든 이탈리아식 감자뇨끼를 더했다. 담백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조화롭게 살린 메뉴다. 함께 제공되는 포카치아에 감바스의 다양한 재료를 올려 먹으면 더욱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요리와 좋은 궁합을 자랑하는 ‘와인에이드’도 출시됐다. ‘와인에이드’는 레드와인의 기분좋은 풍미와 탄산이 주는 청량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식사 마지막까지 깔끔한 뒷맛을 선사하며, 음료에 탱글한 코코넛 젤리를 더해 씹는 식감의 즐거움도 함께 느낄 수 있다.

이번 신메뉴 3종은 전국 롤링파스타 직영점과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봉골레' 5000원, '뇨끼감바스'가 7900원이며, '와인에이드'는 4500원이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롤링파스타는 합리적인 가격의 메뉴를 제공하는 것과 동시에 요리 본질에 집중하여 고객들에게 특별한 맛과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특별한 봄날에 이번 신메뉴로 색다른 기분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