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포토뉴스
[사진으로 보는 신상품]죠크박바(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부터 '교촌신화' 2종4월1주차 신상품은?

[이코노믹리뷰=박재성 기자]

교촌치킨, 동원F&B, 맥도날드, 파리바게뜨, 풀무원녹즙, 롯데리아, 오리온, 파파존스, SPC삼립, 롯데제과에서 4월 1주차 신상품을 출시했다.

*죠크박바

▲ 죠크박바

롯데제과가 또 하나의 이색 아이스바, ‘죠크박바’를 선보였다.
‘죠크박바’는 롯데제과의 대표 아이스바 3종(‘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의 특징을 한꺼번에 담았다.
‘죠크박바’의 모양은 ‘스크류바’의 비비 꼬인 모양 그대로다. 바깥 부분은 ‘죠스바’와 같아 짙은 회색을 띄며 오렌지 맛이 느껴진다. 안쪽 부분은 ‘수박바’의 빨간색 부분과 같고 수박 맛이 난다.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스낵샐러드'2종

▲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스낵샐러드'2종

SPC삼립은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의 신제품 ‘피그인더가든 스낵샐러드’ 2종을 출시했다.
‘피그인더가든 스낵샐러드’는 야채를 챙겨 먹기 어려운 현대인들이 다양한 야채를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샐러드다.
‘견과&스틱야채 스낵샐러드’는 당근, 샐러리 스틱과 자색고구마칩, 크래프트 플랜터스 믹스넛(땅콩, 호두 등) 등을 넣었으며, ‘치즈&스틱야채 스낵샐러드’는 당근, 샐러리, 고구마 스틱과 크래프트 콜비잭 치즈 등으로 구성하여 포만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한 샐러드다.

*파파존스 피자,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

▲ 파파존스 피자,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

한국파파존스가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를 출시했다.
파파존스 피자는 전속 모델인 헨리와 미나가 각각 추천하는 피자와 사이드 메뉴 조합으로 구성된 시그니처 세트를 출시했다. 헨리 세트는 라지사이즈 치즈롤 페퍼로니 피자와 치즈 스틱, 코카-콜라 500mL로, 미나 세트는 라지사이즈 오리지널 스파이시 치킨랜치 피자와 파파스 파스타(미트), 코카-콜라 500mL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오리온'예감 볶은양파맛'

▲ 오리온'예감 볶은양파맛'

오리온이 원물 양파를 넣어 맛을 낸 ‘예감 볶은양파맛’을 출시했다.
예감 볶은양파맛은 양파 원물을 달달하게 볶아낸 뒤 가루를 낸 후 과자 반죽에 넣고, 별도 양념으로도 뿌려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양파 풍미를 리얼하게 살려낸 제품이다.

*롯데리아 치즈를 품은 계란 '치즈인더에그'

▲ 롯데리아 치즈를 품은 계란 '치즈인더에그'

롯데리아가 지난 23일 출시한 ‘1인 혼닭’ 메뉴에 이어 치즈볼 디저트 제품 ‘치즈인더에그’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치즈인더에그’는 계란형을 띄고 있는 외형과 안은 체다 치즈로 채워 반숙 계란 노른자를 연상 할 수 있는 내형으로 구성해 ‘단짠’ 맛을 느낄 수 있는 계란 모양 치즈 볼 2알 1세트로 구성한 디저트 제품이다.

*풀무원녹즙 ‘식물성유산균 숨&프로폴리스’

▲ 풀무원녹즙 ‘식물성유산균 숨&프로폴리스’

풀무원프로바이오틱은 풀무원 특허 식물성유산균에 알로에, 프로폴리스 등 건강한 식물성 원료를 더한 ‘식물성유산균 숨&프로폴리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한국인의 긴 장에 적합하도록 개발한 특허 식물성유산균 PMO08을 베이스로 한 유산균 음료다. 특허 식물성유산균 PMO08을 100억CFU(제품 1g당 유산균을 측정하는 단위) 이상 함유하고 있다.
‘식물성유산균 숨&프로폴리스’는 특허 식물성유산균에 알로에 과육인 알로에베라겔, 해발 800m 이상 브라질 청정 고원지대에서만 채취 가능한 그린프로폴리스를 넣어 건강함은 물론 프로폴리스 고유의 달콤한 향까지 살렸다.

*파리바게뜨 '호두통팥볼'

▲ 파리바게뜨 '호두통팥볼'

파리바게뜨가 바삭한 쿠키볼 안에 호두통팥 앙금을 풍성하게 넣은 ‘호두통팥볼’을 출시했다.
호두통팥볼’은 바삭한 식감의 쿠키볼 안에 고소하고 달콤한 호두통팥 앙금을 가득 넣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부쩍 따뜻해지는 날씨로 나른해 지기 쉬운 봄철에 직장인들이나 자녀들의 오후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맥도날드 '배 칠러'출시

▲ 맥도날드 '배 칠러'출시

맥도날드는 본격적인 봄철을 맞이해 신제품 '배 칠러'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배 칠러는 시원하고 진한 단맛으로 한국인 남녀노소에게 큰 사랑을 받는 국내산 나주배를 사용했다. 과일 칠러는 오직 맥도날드에서만 만날 수 있는 아이스 음료 메뉴로, 과즙과 얼음을 최적의 비율로 갈아 넣어 청량감과 풍부한 과일 맛이 특징이다.

*동원F&B '리챔 트러플'

▲ 동원F&B '리챔 트러플'

동원F&B가 세계 3대 진미 중 하나인 트러플의 진한 풍미가 가득한 ‘리챔 트러플’을 출시했다.
‘리챔 트러플’은 맛과 진귀함이 뛰어나 세계 3대 진미로 불리는 트러플(송로버섯)의 고급스러운 풍미를 리챔에 더한 프리미엄 캔햄이다. 트러플은 소량만 넣어도 음식 전체의 맛을 좌우할 수 있어 미식가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가 많다.
’리챔 트러플’은 돼지고기 함량이 90% 이상으로 햄 본연의 맛이 살아있으며, 나트륨의 자극적인 짠맛을 줄여 맛은 물론 건강에도 좋다. 트러플의 고급스러운 풍미가 더해진 ‘리챔 트러플’은 밥 반찬은 물론 안주와 요리 재료로 활용하기 좋다.

*교촌치킨 '교촌신화'2종

▲ 교촌치킨 '교촌신화'2종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신화(辛火)’ 2종 및 사이드메뉴 ‘교촌에그마니샐러드’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교촌신화’는 불맛을 선호하는 고객 니즈에 대응해 출시한 제품으로 24가지 재료를 블랜딩해 완성한 스모키한 불맛이 특색이다.
‘교촌신화’ 2종은 은은하게 매콤한 불맛의 한 마리 치킨인 '교촌신화오리지날'과 부드럽고 촉촉한 국내산 정육 순살에 은은하게 매콤한 불맛을 입힌 순살치킨인 '교촌신화순살' 2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사이드메뉴인 ‘교촌에그마니샐러드’도 함께 출시된다. 계란과 감자의 풍부한 부드러움을 자랑하는 교촌에그마니샐러드는 교촌신화의 매운 불맛을 잡아줘, 함께 즐길 시 두 메뉴의 풍미를 배가시켜준다.

박재성 기자  |  pjh3714@econovill.com  |  승인 2020.04.03  07:30:00
박재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재성, #바이오, #한국, #브라질, #파리, #맥도날드, #롯데리아, #프리미엄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