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IT
KT, OTT ‘시즌’에 오리지널 예능 아이돌 예병대캠프 공개통신사 관계 없이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KT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Seezn시즌에서 신규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 아이돌 예병대캠프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아이돌 예병대(예능 병아리 대박 스타 만들기)캠프는 그간 수많은 예능에 출연해 온 방송인 이수근과 이진호가 MC로 나서 예능 방송에 익숙하지 않은 아이돌을 예능 스타로 만들어낸다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출연한 아이돌이 다양한 게임을 통해 고군분투하며 예능 방송에서 돋보이기 위해 꼭 필요한 민첩성, 언어 구사력, 협동심 등을 키워나가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방송은 오는 4월 3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시즌 앱을 통해 단독 선공개 되고, 통신사 관계 없이 누구나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방송 2주 후에는 시즌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공개돼 해외 팬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 KT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에서 신규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 아이돌 예병대캠프를 선보인다. 출처=KT

첫 번째 아이돌 게스트는 SM 엔터테인먼트의 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다. 방송은 총 2회에 걸쳐 2주 간 방영된다. 다음 게스트로는 우주소녀가 출연을 앞두고 있고, 이후에도 다양한 아이돌들이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시즌 앱에서는 아이돌 게스트 별로 10분 간의 사전 라이브 방송을 먼저 공개하며, 일부 회차에서는 사전 라이브 방송 중 팬들이 실시간 채팅으로 출연진에게 직접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수도 있다.

또 오는 3일부터 시즌앱에서 진행하는 아이돌 예병대캠프 시청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돌 게스트의 폴라로이드 사진과 친필 사인 상품을 선물 받을 수 있다.

KT 커스터머신사업본부장 김훈배 전무는 “최근 TV 방송에서 좀처럼 보기 어려운 아이돌 전용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제작해 팬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현수 기자  |  hyunsu@econovill.com  |  승인 2020.03.27  09:27:49
전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현수, #KT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