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포토뉴스
[사진으로 보는 신상품] 롯데리아 '1인 혼닭'부터 집콕족 위한 파리바게뜨'HMR'2종3월4주차 신상품은?

[이코노믹리뷰=박재성 기자]

CJ푸드빌, 동원F&B, SPC던킨, 오리온, 이디야커피, 정식품, 파리바게뜨, 롯데리아에서 3월4주차 신상품을 출시했다.

*롯데리아 '1인 혼닭'

▲ 롯데리아 '1인 혼닭'

롯데리아가 싱글족 1인 가구 증가와 배달 주문 수요 증가 추세에 맞춰 한 마리 통으로 즐길 수 있는 ‘1인혼닭’ 치킨을 출시했다.
100% 국내산 닭으로 만든 ‘1인혼닭’은 조각 낸 닭이 아닌 홀(whole) 타입의 닭 한 마리를 통으로 튀겨낸 제품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영계 치킨으로 중독성 강한 맛을 즐길 수 있는 1인용 치킨이다. 또한 최상의 품질과 1인용 닭의 원활한 원료 수급을 위해 매장당 하루 30마리만 한정 판매한다.

*CJ푸드빌 ‘뚜레쥬르 모닝’

▲ CJ푸드빌 ‘뚜레쥬르 모닝’

뚜레쥬르가 바쁜 아침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모닝 제품을 출시했다.
봉쥬르 뚜레쥬르’는 레스큐어(*AOP) 버터의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브리오쉬다. ‘굿모닝 모닝번’은 패스트리에 시나몬 설탕을 뿌려 바삭하고 달콤한 맛이다.
‘에그톡톡 데니쉬’는 바삭한 데니쉬에 달걀, 베이컨이 어우러져 따뜻하게 즐기기 좋다. ‘뚜레 1번가 햄치즈 토스트’는 미니 토스트에 달걀, 햄, 치즈, 양배추를 두툼하게 채워 길거리 토스트의 감성을 담았다. ‘바질 베이컨 치즈 토스트’는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를 넣은 미니 식빵에 베이컨 치즈 소스와 향긋한 바질 페스토를 바른 뒤 겉에 베이컨을 말아 구워낸 제품이다.

*동원F&B '더킹 쉬림프' 2종

▲ 동원F&B '더킹 쉬림프' 2종

동원F&B가 진짜 새우를 넣은 프리미엄 맛살 ‘더킹 쉬림프’ 2종(더킹 쉬림프 오리지널, 더킹 쉬림프 크림치즈맛)을 출시했다.
‘더킹 쉬림프’ 2종은 캐나다 청정해역에서 잡은 새우를 엄선해 만들었다. 또한 큼지막한 새우 모양으로 만들어, 보는 재미는 물론 한 입 가득 풍성한 새우의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다.
‘더킹 쉬림프 오리지널’은 새우 본연의 풍미와 맛살의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더킹 쉬림프 크림치즈맛’은 새우와 어울리는 크림치즈를 넣어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SPC던킨 '펭수 도넛'

▲ SPC던킨 '펭수 도넛'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EBS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와 협업한 ‘펭수 도넛’을 오는 4월 1일 출시한다.
‘펭수 도넛’ 2종은 코코넛 후레이크를 원료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버터밀크 케익 도넛 위에 남극의 하얀 눈을 연상시키는 고소하고 달콤한 코코넛 후레이크를 가득 뿌려 씹는 재미를 더한 ‘펭-펭 코코넛 버터밀크도넛’과 버터크림이 들어간 필드 도넛에 코코넛 후레이크를 올린 ‘펭-하 코코넛 버터크림필드’로 구성됐다.

*롯데푸드 감자튀김 '쉐푸드 테이터펍스'

▲ 롯데푸드 감자튀김 '쉐푸드 테이터펍스'

롯데푸드가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히 만들어 먹는 감자튀김 ‘쉐푸드 테이터펍스’를 출시했다.
‘쉐푸드 테이터펍스’는 감자를 동글동글한 모양으로 만들어 튀겨낸 감자튀김이다. 브런치 및 패스트푸드의 단골 메뉴로 팝콘감자라는 별칭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마치 해시브라운과 같은 바삭바삭한 식감과 한 입에 쏙 간편히 먹을 수 있는 크기로 아이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간식 메뉴다.

*오리온 제주용암수, 330ml 소용량 출시

▲ 오리온 제주용암수, 330ml 소용량 출시

오리온은 프리미엄 미네랄워터 ‘오리온 제주용암수’의 330mL 소용량 제품을 출시했다.
330mL 제품은 작고 앙증맞은 사이즈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으로 외출, 여행 등 야외활동이나 필라테스, 요가, 등산, 사이클 등 운동할 때의 휴대성까지 함께 잡았다. 또한 회의 등 작은 용량을 선호하는 상황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이디야커피, 디카페인 콜드브루 9종

▲ 이디야커피, 디카페인 콜드브루 9종

이디야커피가 임산부, 고연령층 등 카페인 각성효과에 예민한 고객들을 위해 디카페인 콜드브루 9종을 출시했다.
디카페인 커피는 일반 커피보다 카페인 함량을 90% 이상 제거한 제품으로 맛은 일반 커피와 유사하다.
이디야커피가 이번에 선보인 디카페인 콜드브루 9종은 카페인 부담은 줄이고 콜드브루의 진한 풍미와 맛은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제품은 이디야만의 블렌딩을 통해 커피의 깊은 단맛과 바디감, 균형잡힌 밸런스를 느낄 수 있는 ‘디카페인 콜드브루 아메리카노’와 콜드브루의 깔끔하고 쌉싸름한 풍미가 고소한 우유와 만난 ‘디카페인 콜드브루 라떼’이다.
질소를 투입하여 서징 효과(Surging Effect, 폭포수 효과)를 낸 ‘디카페인 콜드브루 니트로’ 에서는 신선하고 부드러운 거품의 목넘김과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디카페인 콜드브루 화이트비엔나’는 달콤한 크림과 화이트 초콜릿 향, 아이리쉬크림 향이 더해진 제품이다. 이 외에도 중독성 강한 흑당과 고소한 우유가 어우러진 ‘디카페인 흑당 콜드브루’, ‘디카페인 버블흑당 콜드브루’와 베트남풍 연유에 밸런스 잡힌 콜드브루가 어우러진 ‘디카페인 연유 콜드브루’ 가 있다.

*정식품'베지밀 고단백 두유'

▲ 정식품'베지밀 고단백 두유'

정식품은 풍부한 식물성 단백질에 아미노산, 비타민 등 각종 영양성분을 강화한 신제품 ‘베지밀 고단백 두유’를 출시했다
베지밀 고단백 두유는 최근 식품업계에 불고 있는 단백질 열풍에 발맞춰 1회 제공량(190ml) 당 식물성 단백질을 10.5g 함유했다. 이는 일반 우유, 두유 대비 약1.7배 많은 양이다.
또한 담백한 두유에 보리, 현미, 옥수수, 멥쌀 등 16가지 국산 곡물을 넣어 고소한 풍미를 더했으며 알록스 PET 소재의 파우치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전자레인지로 쉽게 데워 원하는 온도로 섭취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파리바게뜨, 집콕족 위한 ‘HMR 제품 2종’

▲ 파리바게뜨 치킨 로제 도리아
▲ 파리바게뜨 함박스테이크 파스타

SPC그룹의 파리바게뜨는가 집에서도 간편하게 외식하는 기분을 내려는 ‘집콕족’을 위한 가정간편식(HMR· Home Meal Replacement)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부드러운 식감과 깊은 풍미의 함박스테이크가 통으로 들어간 미트소스 파스타인 ‘함박 스테이크 파스타’ △노릇하게 구워낸 로스트 치킨과 굴소스라이스가 로제 소스에 어우러진 ‘치킨 로제 도리아’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제품보다 양을 약 1.8배 늘여서 성인 남성의 한 끼로도 충분하도록 했다.

박재성 기자  |  pjh3714@econovill.com  |  승인 2020.03.27  07:50:00
박재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재성, #캐나다, #베트남, #파리, #제주, #남극, #롯데리아, #프리미엄, #미니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